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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Feednew Mar 28. 2019

바이럴 마케팅의 진수_인플루언서 마케팅

이 시대의 가장 핫한 SNS의 인플루언서로 브랜딩 하다_대우 미니 세탁기

 2017년 기준 건조기 시장이 60만대까지 확대되고, 혼자 사는 1인 가구또는 육아맘들을 위한 초소형 미니 건조기 역시 새로 운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2019년 3월 유아용 건조기 출시 시기에 맞추어 대우 전자는 중국의 대표적인 SNS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하여 약 8만 4천 회의 노출량, 총 2699회의 인터랙션량을 선보였습니다.  
 왕홍 마케팅의 메인 플랫폼인 웨이보(微博), 뷰티 인스타그램 샤홍수(小红书), 빠른 성장을 보여주는 영상 플랫폼 도잉(抖音,중국판 틱톡) 체험단 사례를 함께 보실까요? 
   

*타겟 대상: 육아를 하고 있는 주부 인플루언서, 혼자 사는 직장인 여성


1. 웨이보 인플루언서 사례


 팬수: 64.6만  공유수: 103 댓글: 113 좋아요: 603



- 본문내용 대략:
 비가 자주 오고 빨래가 잘 마르지 않는 남방 지역 특성에 맞는 건조기의 장점을 강조. 특히나 아이를 키우고 있는 집은 축축한 옷을 아이한테 입히지 않아서 좋다는 반응에 호응이 많은 편. 빠른 속도로 건조됨을 강조하는 것은 물론이고 대우 브랜드의 브랜딩도 자연스럽게 작성하였네요. 
 
❤️DAEWOO大宇,之前只知道汽车,现在又解锁了一个家用电器....持续关注)
 Ps
:我还发现跟别的烘干机比起来,这一款自带UV杀菌功能!以后我就不用担心不出太阳的日子里衣服没法晾干的问题啦
 
给你们种草


2. 샤홍수 인플루언서 사례 
 

팬수: 4.6만 좋아요: 305 댓글:1 저장: 306

  

판매 전환률이 9%대를 자랑하는 샤홍수 유저들은 정말 꼼꼼하게 후기를 써줍니다. 우기 때 건조 때문에 힘들었던 공감내용으로 글을 시작해서 아이한테 좋은 UV 자외선 멸균 덕택에 안심하고 아이의 옷이나 이불까지 건조할 수 있다는 내용이 알차게 써있습니다. PCT열선이 있어 옷감도 해치지 않고 전기세 절감에 작동 소리도 크지 않다는 점까지! 아이가 있는 여성들은 정말 호감있어할 내용인 듯 합니다. 


2. 도잉(抖音) 인플루언서 사례 


抖音인플루언서 29만명 427만명 

노출량 7만2천 좋아요 1038 댓글 23개 공유 207개

 30 초~1초 동영상 플랫폼으로 중국에서 매일 약2억 명이 방문하는 핫한 플랫폼! 중국이 아닌 해외에서 ‘틱톡(tiktok)’으로 널리 알려진 이 플랫폼은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콘텐츠 종류 및 수량도 엄청납니다. 
*DAU 5억명, 2018년 3월 기준




길게 후기를 나열하는 방식보다는 짧은 시간 안에 포인트만 보여주는 트렌드에 맞춰, 글보다는 영상으로 보여주는 짧은 후기들 위주로 구성됩니다.


중국 시장 진출에 있어 접근이 어렵지 않은 인플루언서 플랫폼! 바이럴로 중국 고객들에게 가장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SNS 계정들로 브랜딩과 신뢰도를 모두 잡아 보세요  


-Weikorea Editor's Keword: 적절한 비용, 높은 효율, 자연스러운 브랜딩


웨이코리아는? 

 Weikorea는 2013년에 설립된 중국 소셜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시나웨이보, 바이두 중국 유명 광고회사 등 팀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챗CRM 서비스 活力CRM,영상기반 뷰티 체험단 姐妹范,한류 채널 HI韩国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웨이보, 위챗 한국지역 광고 공식 파트너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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