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온라인 베이커리 "베스트케익"

웨이보 펀스통 광고 케이스스터디

by Feednew

기존 베이커리와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중국 신삼판 상장까지 성공한 베스트케익.

그들은 어떠한 전략으로 웨이보 마케팅을 진행했는지 살펴보세요.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슬라이드10.PNG
슬라이드11.PNG
슬라이드12.PNG
슬라이드13.PNG
슬라이드14.PNG
슬라이드15.PNG



blog banner 1weikorea.jpg www.weikorea.com
feednew banner 1 weikorea.jpg www.feednew.com


keyword
작가의 이전글6월 하반기 중국 소셜 뉴스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