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온라인 베이커리 "베스트케익"
웨이보 펀스통 광고 케이스스터디
by
Feednew
Jul 19. 2017
기존 베이커리와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중국 신삼판 상장까지 성공한 베스트케익.
그들은 어떠한 전략으로 웨이보 마케팅을 진행했는지 살펴보세요.
www.weikorea.com
www.feednew.com
keyword
웨이보
마케팅
베이커리
1
댓글
댓글
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가에게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Feednew
중국 소셜마케팅 이야기 by weikorea
구독자
415
구독
작가의 이전글
6월 하반기 중국 소셜 뉴스 동향
Chonny, 중국 뷰티 크리에이터에서 왕홍으로
작가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