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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Feednew Aug 31. 2017

주간 웨이보 광고 사례 01

활성 유저수 3억을 돌파한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 중국 시장 진입을 위한 마케팅 채널로 가장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식과 콘텐츠로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웨이보 광고 사례들. 중국 소셜 마케팅으로의 출발, 웨이보에서 시작하세요.



브랜드: 쩐궈리(真果粒) 음료 회사
집행 광고유형: 핫이슈 페이지 광고
효과: 이슈 노출량 2억+
내용: 인기 연예인 이역봉을 모델로 “쩐궈리의 블루 프렌드 이역봉을 만나러 가볼까요?” 문구와 함께 팬심을 자극하는 홍보 사진을 첨부



브랜드: 벤츠
집행 광고유형: 웨이보 펀스통 동영상 광고
효과: 공유 1450, 댓글 1170, 좋아요 4050으로 높은 인터랙션
내용: 박물관의 공룡이 살아 날뛰는 급박한 상황에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빠르게 질주하는 벤츠 자동차 설정. 단순 광고 내용이 아닌 스토리가 있는 동영상으로 흥미로운 콘텐츠 제공. 시승 예약 페이지로 관심 있는 고객 데이터 수집.



브랜드: Touch Baby 아동 사진 촬영 회사
집행 광고유형웨이보 펀스통 이미지 광고
효과댓글 292, 좋아요 139으로 높은 인터랙션
내용백일 사진, 가족사진, 임산부 사진 등 여러 컨셉의 촬영을 나열된 이미지로 소개하고, 지점 선택 및 간편 예약 페이지 이동이 가능하여 유저들의 예약 유도 및 고객 유치.


  http://www.weikorea.com

  http://www.feednew.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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