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르마타 Jan 28. 2017

상대성 이론 (2017)

guy.nim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상대성 이론 =

작사.곡 guy.nim



나도 내가 요즘 막 어이가 없어

나 왜 그 꼬라지를 계속 지켜봐

순식간에 무너지는 억장에 놀라

쌓여만 가는 편견에 내가 더 놀라


내 삶은 하루 하루를 거짓말로 채우는 고통과 투쟁인데

태어나길 swagger 채운 니 영혼은

X나 내뿜고 있네 토 나오는 긍정의 에너지     


Happiness is unreachable thing to me

I’ve been in sad shape all the time

whenever you guys laugh, sing, dance and shoot the show     


나도 알아 이 랩을 멈출 수 있는 건

니가 아니라 나야 아니면 시간이거나

그러나 들어는 봤나 상대성 이론

1분 1초를 쪼개서 미쳐만 가 아 이런


내 삶은 매일 매일을 글자들에 매몰돼 증명하는 일인데

세상사 어이가 없네 네가 왜 때문에

내 시간 내 정념 내 피 땀 눈물 steal


내 삶은 조금 조금씩 너의 존재로 인해 더 불행해져 가는데

given gold spoon 빼고 개털인 네가

X나 내 눈에 보이지 않길 기대해     


Happiness is unreachable thing to me

I’ve been in sad shape all the time

whenever you guys laugh, sing, dance and shoot the show     


oh my precious time

oh my own hope and dignity

그만 털고 일어나려 해

난 집중 또 집중, 널 잊어버릴 거야     


내가 해야만 했었던 것 단 하나

열폭하기 전에 조용히 무시하는 것

내가 외워야 했던 명언 단 하나

don’t feed this animal

내가 하지 말아야 했던 것 단 하나

나 스스로 나를 비교선 위에 놓는 일

내가 지켜가려고 하는 것 단 하나

I, the sole purpose of my life

매거진의 이전글 여태? 연태! (2017)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