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Apr 05. 2023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뷰 & 통갈치구이 일품인 성산해촌

제주 통갈치 맛집

제주 향토음식과 회를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성산해촌! 40여년동안 운영되고 있는 오래된 맛집인데요. 관광객을 상대로 양은 적고 값은 비싼 식당들 사이에서 양심적으로 신선한 재료를 가지고 운영하고 있어 신선한 해산물 한상차림을 만날 수 있어요.





오랜 기간 운영하고 있는 만큼 한결같은 마음으로 최선의 요리가 제공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성산일출봉을 바라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뷰가 좋아요 :)



또한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성산해촌은 TV에 나온 맛집이기도 한데요. VJ 특공대, 박상철의 행복, 백세인 등 다양한 매스컴에 나왔답니다.  인기맛집 인증!!



메뉴는 식사류 부터 시작해서 세트메뉴, 조림류, 추천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맛스러운 한상차림을 만날 수 있었어요.  활어회, 통갈치구이 등 포함된 정식 메뉴를 주문해 보았어요 :)



밑반찬은 이처럼 콩나물 무침, 김치, 무생채 그리고 특제 소스와 쌈장도 나왔는데요. 한상가득 밥상이 차려졌습니다.



활어회도 나왔는데요. 도미, 광어, 전복, 고등어회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퀄리티가 정말 좋았다는 !! 고등어 회는 이렇게 특제 소스에 찍어 김에 싸먹으면 일품이랍니다.



갈치회, 고등어회 모두 특제소스에 찍어서 즐겨보았습니다. 맛있더라고요 ! 칼집이 세세하게 되어 있어 씹자마자 느껴지는 단미가 좋았어요.



통갈치구이도 나왔습니다. 크기가 정말 컸는데요. 입에서 그냥 살살 녹더라고요. 짭짤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가져서 밥과 함께 먹으면 밥 한공기 금방 뚝딱이랍니다.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아 시원스런 바다 절경과 함께 즐겨볼 수 있었는데요. 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바로 앞이 이처럼 바다라서 파도 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었어요. 눈과 입까지 모두 힐링했던 곳이랍니다.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으니 배로 맛있었던것 같아요 !



해물뚝배기도 나왔어요. 안에는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고요.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어요.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서 칼칼한 맛도 느껴졌답니다.



식사를 하면서 성산일출봉 뷰도 보고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어 좋았는데요. 맛도 뷰도 적당한 가격까지 굉장히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왔네요. 성산일출봉 뷰 맛집 찾는 분들께 강추드리고 싶네요 :)



작가의 이전글 오션뷰 개인풀 낭만적인 제주도 풀빌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