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Mar 29. 2022

서귀포 아로마 테라피 명품 수기 마사지 테라피 샹그릴라

인도 공주도 극찬했다는 믿고찾 마사지샵 후기!

야외 활동도 많아지고 조금 더 활발한 여행 계획을 세우게 되는 봄, 여름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만큼 그동안 수고한 나에게도 선물을 하나 주고 싶었는데요. 최근 명품 수기 마사지로 유명한 곳에서 제대로 힐링해볼 수 있었답니다. 인도 공주도 극찬하고 갔다고 하니 믿고찾 마사지샵이 아닐까 싶어요.




테라피 샹그릴라는 서귀포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어렵지 않았는데요. 건물 아래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불편없이 방문해볼 수 있었답니다. 워낙 잘한다고 해서 미리 유선으로 예약했는데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편하게 예약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뭔가 상호도 화려한 느낌이 든다고 생각했는데 내부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예사롭지가 않더라구요. 마사지를 받으러 왔구나, 여행을 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만한 공간이었어요. 이런 느낌 좋아라 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쏙 들어할만한 곳이에요.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도 최신 모델이더라구요. 시설도 깔끔하고 쾌적한 공기까지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공간 자체도 여유로워서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은은한 아로마 향이 샵을 온통 감싸는 듯 했네요.


테라피 샹그릴라는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는 곳인데요. 아로마 오일 마사지부터 스포츠 마사지 발관리, 피부관리, 맘스케어까지 마련되어 있어 자기에게 꼭 맞는 관리를 선택해볼 수 있답니다.


저는 아로마 풀코스로 관리를 받았어요. 이왕 받는 마사지라면 역시 풀코스가 제격이겠죠? 관리복으로 갈아입고 나오면 제일 먼저 족욕을 하는데요. 화려한 금빛 족욕룸에서 정말 공주처럼 관리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족욕물에 녹색 솔트를 풀어주시더라구요. 혈액순환과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효능이 있다고 해요.


황금빛, 붉은빛 기운이 가득한 테라피 샹그릴라의 모습이에요. 뭔가 되게 든든하면서도 기운이 확 솟을 것 같은 분위기라서 저는 좋더라구요. 여기에서 엄청 좋은 기운을 얻고 갈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랄까?


따뜻한 수건을 몸에 싹 두르고 지긋이 누르며 마사지를 시작하시더라구요. 저는 솔직히 이것만으로도 피로가 스르르 풀리는 것 같았답니다. 너무 아프지도 약하지도 않게 정말 정확하게 짚으시면서 마사지해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이어서 스톤 마사지도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여기 스톤은 다른 곳과는 약간 다르게 너무 평평하지 않고 약간 굴곡이 있어서 마사지를 받는 입장에서 더 시원하게 느껴지더라구요. 킬링 포인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다 보니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역시 마사지는 아로마, 풀코스가 답인 것 같아요. 관리 들어가기 전에 최근 아픈 곳이나 만성으로 결린 부분에 대해서도 미리 말씀을 드렸는데 다 기억하시고 꼼꼼하게 풀어주셔서 만족도가 더 높았답니다.


평상 시에도 마사지는 정말 주기적으로 받으면 좋은데요. 여행 중에는 특히 여독을 풀어주면서도 힐링할 수 있는 코스도 필수인 것 같아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저는 감히 말씀드려봅니다.


마지막에는 시원하게 스트레칭까지 쭉쭉 해주셨어요. 오랜만에 받는 마사지라서 좋기도 했지만, 제가 받아 본 마사지 중에서 베스트에 들 정도로 좋았답니다. 인도 공주가 극찬하고 갔다고 하니 인정할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은 후 쿠폰 겸 명함도 주셔서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 쿠폰을 재방문 시 지참하고 가면 최대 30%까지 할인해주신다고 해요. 혜자스러운 서비스까지 너무 좋았던 테라피 샹그릴라! 서귀포 아로마 테라피 괜찮은 곳 찾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보시길 바랄게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439번길 44 2층
운영시간 : 매일 11:00~02:00



작가의 이전글 제주시 가성비 호텔 베스트웨스턴제주 ft 도민 맛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