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Apr 26. 2022

힐링의 시간! 제주도 마사지 '즐거운 아로마'

피부관리, 바디관리 잘하기로 유명한 즐거운 아로마 방문기!

제주 한림 피부관리, 바디관리 잘하기로 유명하다는 즐거운 아로마를 가보았어요. 제가 받은 마사지 중에서도 정말 손에 꼽힐 정도로 너무 시원하고 제대로 관리를 해주셔서 정말 좋았는데요. 뭉친 근육도 풀고 지친 내 몽에 힐링 선물을 주고 왔네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주차하기 편했고요, 근처에 협재해수욕장이 있어서 협재해수욕장 방문 후 가보았습니다. 협재해수욕장은 비양도와 함께 펼쳐지는 에메랄드빛 바다가 아름다운 곳으로 즐거운 아로마에서 협재해수욕장 까지는 걸어서도 갈 수 있을 만큼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관리실 내부는 심플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제일 먼저 들어가면 즐거운 아로마라고 적힌 간판을 만나볼 수 있어요. 금색으로 되어 있어 고급스럽더라고요.


우드로 해서 친환경적인 느낌이 들기도 했는데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오랜 경력과 깊은 이론으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관리실은 개인실 부터 시작해서 족욕실 등 관리실이 다양해서 좋았는데요. 사진 속 처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습니다.


제일 먼저 제주도 마사지샵에서 받은 관리는 족욕관리 입니다. 사진 속 처럼 아로마 오일이 풀어진 족욕물에 발을 넣고 관리를 받아보게 되는데요. 향기도 좋고 위에 꽃이 올려져 있어 눈에 피로도 풀렸네요.


혈액순환도 잘 되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족욕 관리 하나만으로도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요즘 온 몸이 뻐근하고 면역력도 많이 떨어져 있었는데, 제대로 힐링 했네요.


족욕관리가 끝나고 나면 이렇게 전신에 쌓인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는데요. 마사지로 인해 노폐물을 배출해 주니까 혈액순환도 잘되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혈액순환에는 사실 기계 보다는 사람손으로 직접 주물러 주는게 좋다고 하네요.


오랜 경력과 전문성으로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아로마 관리와 그리고 스톤관리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1:1 맞춤 관리를 해준답니다.


스톤 관리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스톤 마사지에는 긴장됐던 근육이 이완되고 통증이 사라지고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이 활발해져 신진대사 활발해진다고 하는데요. 독소, 노폐물 배설 촉진의 효과로 부종감소, 지방의 연속 촉진,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따뜻하게 달궈진 돌을 등과 손에 올려 놓고 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온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줘 노폐물이 배출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 얼굴 쪽 관리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머리서부터 발끝까지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어 몸이 깃털 처럼 가벼워 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독소가 빠지니 또 피부까지 좋아진것 같은데요. 정말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제가 받은 마사지 중에서 최고였던것 같은데요. 지친 몸에 휴식을 주기에 가장 좋은 선물이지 않을까 싶네요.




주소 : 제주시 한림읍 협재4길 7 1층
운영시간 : 10:00~23:00 (사전 예약)


작가의 이전글 아이랑 가기좋은 5월 제주도 여행지 모음.zip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