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Jul 29. 2022

성산 수영장 호텔, 제주 코델리아S 물놀이 최고였어요!

아이와 함께 가기좋은 제주도 수영장 호텔 이용 후기!

호캉스, 물놀이 시즌이니만큼 이번에 찜해놓고 다녀 온 성산 수영장 호텔! 가성비도 좋고 위치도 좋고 다양한 면에서 만족스러웠던 제주 코델리아S 호텔이에요. 무더운 여름을 지나고 있는 시기라 수영장에서 물놀이하는 것만큼 힐링되는 것도 없더라구요.





제주 코델리아S 호텔은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하고 멀지 않은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입구에서부터 부지가 참 넓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차장도 갓벽하게 마련되어 있는데 버스, 승용차 전부 편하게 주차 가능하겠더라구요.



올 여름 제주는 정말 덥기도 하고 호캉스만한 게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올해는 호캉스를 여러 번 다니고 있는 중이랍니다. 제주 코델리아S 호텔도 먼저 갔다 온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 선택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던 숙소에요.



건물 자체도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었는데요. 내부로 들어가니 그 분위기를 더욱 물씬 느껴볼 수가 있었답니다. 로비도 넓고 직원분들도 전부 친절하고 꼼꼼하셔서 기분좋게 체크인, 체크아웃 처리를 할 수 있었어요. 복도도 우중충하거나 좁지 않고 넓게 되어 있어 편하더라구요.



저희가 묵은 객실이에요. 입구가 이런 식으로 되어 있어서 심플한 객실 구성이 느껴지더라구요. 생각보다 여유로워서 이것저것 가지고 간 짐들이 많았는데도 좁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특히 입구 쪽에 이렇게 세면대가 놓여져 있는 점이 특이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오며 가며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거울도 커서 옷매무새 확인하기도 좋고 헤어 드라이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침대는 더블베드 2개가 있는 객실로 선택했어요. 3명이라서 딱 이 구성이 좋겠더라구요. 두 침대 사이에 프레임과 이어진 협탁이 있어서 휴대폰 올려놓기도 편하고 충전기 꽂는 부분도 바로 있어 딱이었답니다. 여러모로 편하게 이용하게 좋은 실용적인 객실이었던 것 같아요.



5층에 묵었는데 뷰가 정말 딱이더라구요. 성산일출봉이랑 바다가 훤히 보이는 풍경이 정말 좋았어요. 깜깜한 밤이 되면 보이지 않아 아쉬웠는데요. 아침이랑 해가 지기 전에는 꼭 이렇게 커튼을 열어놓고 창 밖 풍경을 한참동안이나 감상했답니다. 지금 다시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네요.



객실 어메니티랑 비품도 야무지게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니만큼 엄청 고급스럽거나 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커피포트랑 머그잔도 충분해서 아침, 저녁으로 맛있는 커피를 즐기기에도 좋았어요.



제주 코델리아S 호텔은 부대시설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호텔에서 시간을 보낼 때도 충분히 재미있게 놀 수가 있더라구요. 이용 금액을 생각하면 이렇게나 여러가지가 잘 되어 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였답니다. 아이어른 할 것 없이 신나게 놀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놀기 좋은 키즈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정말 여기는 아이들이 한번 들어가면 나오려고 하지를 않겠더라구요. 무더운 여름 시즌에 시원한 실내에서 뛰어노는 것도 놓칠 수 없겠죠?



성산 수영장 호텔이니만큼 호텔 2층 중앙으로 이렇게 멋진 야외풀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넓기도 넓고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세로로 긴 형태라 다른 사람들하고 부딪힐 일이 없이 편하게 물놀이를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성인풀부터 소인풀, 유아풀까지 마련되어 있고 샤워 & 탈의실도 완비되어 있어 편했어요. 다만 오전 시간에는 이용할 수 없고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야외이니만큼 하절기에만 오픈하고 있으니 이 점도 미리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수영장에서 물놀이 실컷 즐기고 침대에 누우니 그냥 꿀잠이더라구요. 덕분에 오랜만에 모인 찐친들이랑 2박3일 호캉스 제대로 누릴 수 있었어요. 다음 번에 성산 쪽으로 또 숙소를 잡게 되면 다시 묵고 싶은 곳이 생긴 것 같네요. 여름 휴가로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제주 코델리아S 호텔 꼭 가보세요. 




주소 :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 4186
체크인/체크아웃 : 15:00/11:00



작가의 이전글 서귀포 가족여행, 특별한 공연과 체험이 기다리는 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