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Sep 06. 2022

가을 제주 서귀포 여행지, 이렇게 가면 후회 없어요!

안전하게 바다 낚시를 할 수 있는 낚고락고 & 가성비 좋은 서귀포 호텔

가을 제주 서귀포 여행지를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으실 것 같은데요. 미리 가보고 이렇게 가면 후회없는 코스로 준비해봤답니다. 하루를 알차게 야무지게 활용하면서 멋진 추억과 이색 체험 그리고 아늑한 숙소까지 지금 먼저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제주 최초이자 유일의 바다 낚시터인 낚고락고 신흥바다낚시공원에 다녀 왔어요. 제주공항에서 30분, 함덕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 접근성도 편리하고 제주도민, 여행객 전부 즐겨찾는 여행지랍니다. 기상 상황에 관계없이 누구나 안전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뱃멀미 없이 안전하게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전국적으로도 손꼽히는 시설을 자랑하고 있어요. 드넓은 바다 위에 낚시터가 크게 조성되어 있어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굳이 낚시를 직접 하지 않더라도 따라가서 힐링하기에도 딱인 듯 하답니다.



특히 여기는 1인 기준이 아닌 낚싯대 사용 기준으로 입장료를 적용해요. 동반 입장은 4,000원만 내면 된답니다. 가족 단위 및 단체로 오셔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니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직접 잡은 신선한 물고기도 제주도 내 회센터보다도 저렴하게 포장할 수 있어 안성맞춤이었네요.



낚으는 손맛에 맛보는 즐거움까지 일석이조라 더없이 좋았어요.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답니다. 이렇게 넓고 많은 벤치가 낚시터 주변으로 조성되어 있는데요. 바다 낚시하는 분들 구경하면서 앉아있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주차장부터 시작해서 부대시설이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어 정말 좋았어요. 가족 단위로 오는 분들도 많이 보이고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오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특히 이제 가을 시즌이라서 더위랑 사투를 벌일 필요도 없이 편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네요.



잡히는 어종 또한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 어종들이었어요. 돌돔, 감성돔, 북바리, 참돔 등으로 낚시 체험하는 재미도 있고 색다른 시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주는 곳이랍니다. 최근에 갔을 때도 너무 덥지 않은 날이라 정말 여유롭고 느긋하게 바다 낚시 체험을 즐길 수 있었어요.



평소 낚시를 접하기 힘들거나 처음 낚시하시는 고객님들도 제주에서 가장 기억이 남는 좋은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는 곳이에요. 뱃멀이가 있는 분들도 낚시가 처음이라 걱정이신 분들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가을 제주 서귀포 여행지이니만큼 미리 참고해 보시길 바랄게요.




주소 :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247-2
운영시간 : 매일 10:00~17:00






가을 제주도 여행에서 숙소 역시 빼놓을 수 없는데요.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은 서귀포 시내 중심가에 자리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가성비 호텔이에요. 조식이 맛있기로도 핫한 곳이라서 서귀포 사는 지인들은 거진 다 여기를 알고 있더라구요.



로비도 깔끔하니 천장고가 높아서 답답함이 1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해가 지고 나서 체크인을 했는데요. 뭔가 더 아늑하고 모던한 무드가 느껴지는 것 같았답니다. 프론트 직원분들도 샹낭하고 꼼꼼하게 도와주셔서 체크인, 체크아웃 전부 불편함 없이 처리할 수 있었어요.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저희가 묵는 객실은 스탠다드룸이었는데요. 더블베드+싱글베드 구성으로 원룸 형태였어요. 바닥은 깔끔하게 카페트로 깔려 있더라구요. 실내화로 갈아 신기는 했지만, 그냥 신발을 신고도 가기 편해서 개인적으로 호텔을 선호하게 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답니다.



침대 옆으로는 넓은 화장대 겸 테이블이 있어요. 테이블 밑으로 미니 냉장고가 있고 곽티슈, 커피포트랑 머그잔 등 필요한 것들이 비치되어 있어서 묵는 내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베드도 생각보다 침구, 매트리스 전부 만족스러워서 낯선 곳임에도 불구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었어요.



창가에는 이렇게 2인용 테이블이 놓여 있었는데요.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고 창 밖으로 오션뷰, 시티뷰를 함께 감상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제주는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곳이라서 개인적으로는 이런 뷰가 더 찐 제주를 느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해가 어스름하게 지고 있는 풍경도 참 예쁘더라구요. 화장대에 앉아서 거셀도 찍어 봤는데요. 뭔가 조명도 그렇고 예쁘게 나오는 거울이었던 것 같아요. 호캉스의 묘미랄까?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에서의 1분 1초가 너무 소중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여기는 루프탑도 참 예뻐요. 코로나 시국 전에는 펍도 했다고 하는데 그때 진짜 멋졌을 것 같더라구요. 조만간 다시 멋진 펍을 열 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서귀포 바다 풍경도 훤히 볼 수 있어서 힐링 그 자체였어요. 찐 풍경 감상하고 싶은 분들은 꼭 루프탑도 가보시길 바래요.



가을 제주 서귀포 여행지로 추천하는 가성비 숙소! 맛있는 조식 덕분에 아침이 정말 든든했는데요. 여행 중이라 더욱 아침 식사를 잘 먹어야 하는데 만족스러웠어요. 가을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꼭 참고해서 방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 : 서귀포시 동홍로 7
체크인/체크아웃 : 15:00/11:00



작가의 이전글 9월 제주도 가족여행, 체험 가득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