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Nov 21. 2022

서귀포 전신 마사지 제대로 받고 찐 힐링하고 온 곳!

프라이빗한 스파와 맞춤 아로마 테라피가 있는 스파브릭스

♥스파브릭스
주소 : 서귀포시 태평로 121
운영시간 : 10:00~23:00


서귀포 전신 마사지 받으러 다녀 온 스파브릭스! 프라이빗한 스파와 아로마 테라피 케어를 받을 수 있어 너무좋았는데요.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는 시점이다 보니 온몸이 뻐근하고 안 아픈 데가 없더라구요. 스파브릭스에서 새 몸으로 다시 태어난 듯한 기분을 만끽하고 왔답니다.



중문관광단지 근처 브릭스호텔 1층에 조성되어 있는 스파브릭스! 1:1 맞춤 케어로 제주도민들은 물론 중문이나 서귀포를 찾는 많은 여행객분들이 선호하는 샵이에요. 원장님이 워낙에 꼼꼼하시고 상냥하셔서 예약하는 순간부터 케어를 끝내고 나오는 순간까지 참 기분이 좋은 곳이랍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그야말로 카페 감성인데요. 1층에 자리하고 있기도 하고 호텔 주차장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서 불편함 1도 없이 방문해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저희도 3일 전 미리 예약하고 여유롭게 방문했어요.



관리룸부터 스파룸, 복도, 로비 곳곳이 정말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게 조성되어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1층에 자리하고 있지만 어둡지 않고 화사하면서도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동안 일상 속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 생각에 관리에 들어가기 전부터 너무 들떴던 것 같아요.



서귀포 전신 마사지로 추천하는 곳이니만큼 특별한 맞춤 케어가 있어 참 좋은 곳! 아로마 오일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직접 향을 맡아보면서 직접 오일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향을 맡으면서 무의식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걸 고르게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참 섬세하고 멋진 맞춤 케어가 아닐까 싶어요.



먼저 족욕룸에서 10분 정도 따뜻한 족욕도 하고 발마사지도 받으면서 시작했어요. 따뜻한 족욕물에 발을 담그고만 있었는데도 살짝 피로가 풀리는 것만 같더라구요. 스파브릭스 덕분에 순간순간이 힐링이었네요.



관리룸에서 직접 고른 아로마 오일로 케어를 받았어요. 1:1로 테라피스트분들이 정말 꼼꼼하게 케어를 해주시더라구요. 관리룸도 화이트 & 브라운톤으로 깔끔하고 아늑하게 조성되어 있어 베드에 누워 있는 것만으로도 피로가 풀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케어받기 전 상담하면서 아픈 부위나 좀 더 집중적으로 관리를 받고 싶은 부분에 대해서도 미리 말씀드렸었는데요. 하나하나 세세하게 기억하시고 너무 시원하게 풀어주시더라구요. 너무 아프지도 약하지도 않은 중간 강도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셔서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스파룸은 이렇게 프라이빗한 무드로 조성되어 있어요. 1인용 스파 욕조 2개가 나란히 놓여 있고 샤워 부스와 블투, 은은한 조명은 덤! 거기다 와인과 쿠키까지 제공됩니다. 2인이라면 누구든 이곳에서 편하게 스파도 즐기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가 있어요.



서귀포 전신 마사지 덕분에 그동안 쌓였던 피로가 사르르르 녹아 없어지는 기분이었답니다. 중문관광단지 근처라 마사지 받기 전후로 여러 유명 관광 명소도 둘러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어요. 프라이빗한 스파와 맞춤 케어가 기다리고 있는 스파브릭스에서 찐 힐링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작가의 이전글 인생 우도 여행지 젤라또 맛집부터 스릴만점 버기카까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