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Nov 29. 2022

또 가고 싶은 힐링 서귀포 커플코스 스파브릭스 방문기!

프라이빗 스파와 1:1 맞춤 아로마 테라피가 있어 찐 힐링하기 좋은 곳!

♥스파브릭스
주소 : 서귀포시 태평로 121
영업시간 : 10:00~23:00 (사전예약)


서귀포 커플코스 중에서도 힐링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스파브릭스! 프라이빗한 2인 전용 스파와 1:1 맞춤 아로마 테라피 케어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곳이랍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어서인지 요즘은 더 마사지랑 스파가 절실하더라구요.



스파브릭스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 그리고 센스까지 겸하고 있는 원장님이 운영하고 있는 샵인데요. 중문관광단지 내 브릭스호텔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샵이랍니다. 사전예약 후 방문하시는 게 가장 좋구요. 당일도 비는 타임이 있을 수 있어서 일단 연락을 해주라고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깔끔하게 샵 내부가 꾸며져 있는데요. 별도 상담하는 공간도 너무 아늑하고 쾌적하게 조성되어 있어서 원장님하고 수다떠는 기분이더라구요. 서귀포 커플코스 여기저기 많지만 역시 힐링하면 스파, 마사지가 원탑 원픽이 아닐까 싶어요. 원장님 미모 뿜뿜하는 사진도 인상 깊었답니다.



스파브릭스는 아로마 오일향을 직접 맡아보고 고를 수 있는 특별한 케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여러 아로마 오일 중에서 자기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오일을 고르는 방식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하는 것도 신기하고 직접 고른 오일로 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그 점도 너무 색다르고 좋았어요.



탈의실, 샤워실부터 관리룸 및 로비와 복도까지 스파브릭스만의 무드를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직접 살이 닿고 환복을 하는 과정이 있는 공간이니만큼 청결도 또한 무시할 수 없는데 스파브릭스는 서귀포 커플코스로 추천하는 곳이니만큼 1도 불편한 점 없이 편하게 케어를 받아볼 수가 있었답니다.



복도 중간쯤에 이렇게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편하게 앉아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스마트폰도 하면서 10분 정도 족욕을 할 수 있었어요. 바깥 날씨는 차갑고 싸늘했지만 아늑한 실내에서 족욕을 받으며 여유를 즐기고 있으니 세상 부러울 게 없었답니다.



여기가 바로 프라이빗 스파룸이에요. 1인용 스파 욕조 2개가 나란히 놓여 있는데요. 그 옆으로 샤워부스 그리고 은은한 조명과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투 스피커 등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조성되어 있는 공간이랍니다. 2명이라면 누구든지 함께 스파를 즐기면서 힐링을 만끽할 수 있어요.



와인과 쿠키도 제공되고 30~40분 간 방해받지 않고 프라이빗한 스파 타임을 가져볼 수 있었어요. 아로마 오일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보글보글 스파 욕조에 몸을 담그고만 있어도 근육통이 싹 사라지는 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와인도 한잔 정도는 아무렇지 않아서 기분도 좋고 딱이었어요.



관리룸에서 미리 초이스한 아로마 오일로 마사지를 받게 되는데요. 1인실, 커플실, 다인실 다양하게 조성되어 있는터라 누구와 가든 혼자서 가든 편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서귀포 커플코스로도 추천드리는 곳이지만 여러 일행과 함께 가더라도 충분히 편하게 받을 수 있으니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 12월이 코앞이다 보니 본격적으로 겨울 시즌이 실감이 나는 것 같은데요. 스파나 마사지는 평상시에도 물론 너무 좋지만 여행 때는 특히 빼놓을 수 없는 필수 힐링코스인 듯 합니다. 스파브릭스에서 프라이빗 스파와 1:1 맞춤 아로마 테라피 케어를 받으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휙 날려보시길 바랄게요.


작가의 이전글 제주직항 3박4일 일본 오사카 여행 패키지 공유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