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제주 서귀포 숙소 오션뷰 루프탑 객실 이용후기

골든데이지 호텔

by 제주길잡이
휴대폰(혜민)2.JPG


가성비 좋은 호텔 찾는 분들에게 제격인 골든데이지호텔! 서귀포 올레시장, 중문관광단지, 천지연폭포 등 유명 관광지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접근성까지 좋았던 호텔인데요. 오션뷰 루프탑 조식까지 즐겨보고 왔어요.


IMG_0672.JPG
IMG_0661.JPG


로비는 이처럼 천고가 높아 넓고 쾌적한 느낌이 들구요. 멋드러지게 내려온 샹들리에가 포인트를주고 있었습니다. 또한 로비 옆으로는 시원스런 통유리로 된 창문이 있어 갑갑한 느낌도 없었습니다.


IMG_0684.JPG


1층 로비 프런트 옆으로는 비즈니스 센터도 있어 간단한 PC 검색시 사용하기도 좋았답니다. 한쪽에는 제주 서귀포 유명 섬들을 담아놓은 그림도 있었어요. 이 그림에 나와 있는 섬들은 다 골든데이지 호텔에서 감상할 수 있는 섬들입니다. 문섬, 범섬, 섶섬 !


IMG_1176.JPG


객실은 모던한 느낌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의 숙소 였는데요. 위생상태도 깨끗해 제 마음 쏙 들었어요. 두명이서 지내기에 딱 불편한 없는 크기였는데요. 창문도 통유리로 크게 되어 있어 바깥 경치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었어요.


IMG_1184.JPG


객실에는 이처럼 침대가 두개가 비치되어 있었고 바닥은 카페트로 되어 있었습니다. 침대 옆 편으로는 작은 티테이블도 비치되어 있어 저녁에 맥주 한잔 하기도 좋았어요!


IMG_0723.JPG
IMG_0712.JPG


룸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침대도 넉넉한 사이즈라 제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쿠션감도 좋아서 편하게 꿀잠잤네요. 골든데이지 호텔은 4성급 호텔이라 편하게 휴식 취하기 좋은 곳이였어요.


휴대폰(혜민)339.JPG


커텐을 열어보면 이처럼 시원스런 바다뷰가 펼쳐지는데요. 제주 정감있는 건물들과 주택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침대 정면으로는 TV도 있었는데요. 자기전 TV시청하기 딱이더라구요


IMG_1182.JPG


무료 와이파이도 잘 터져 인터넷 사용시에도 문제 없었어요~그리고 침대 옆으로는 화장대도 마련되어 있었고요. 그 밑으로는 작은 냉장고와 컵, 커피포트, 생수도 무료 제공 되고 있었습니다.옷장에는 옷걸이와금고도 있었고 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내화도 있었습니다.


IMG_0751.JPG


욕실 심플 모던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샤워부스도 있고 세면대와 샤워부스 사이로 통유리문이 있어 분리가 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었어요. 따뜻한 물도 잘나왔고 수압도 괜찮았어요.


IMG_0749.JPG


타월도 페이스 타월 2장과 샤워 타월 2장이 비치되어 있어 부족함 없이 숙박할 수 있었답니다. 객실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고 루프탑으로 가보았는데요.


IMG_0824.JPG


루프탑은 제주 서귀포 숙소 13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운영시간은 19시부터 23시까지 였어요! 외부 음식 반입이 가능해 루프탑에서 시켜 먹을 수 있었어요.


IMG_0815.JPG


탁트인 루프탑은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오는데요. 시원한 바다는 물론 주변 섶섬, 문섬, 범섬 섬들에 모습까지 시원스레 펼쳐졌어요. 두눈이 시원하게 정화되는 느낌 !!


IMG_0798.JPG


잠시 앉아 커피를 마시기도 좋고요. 잠시 뷰를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기도 좋았는데요. 두눈이 절로 힐링했네요. 일몰 감상하기도 좋은 곳이니 일몰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은 일몰시간 체크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혜민)362.JPG
휴대폰(혜민)347.JPG



다음날은 조식식사를 즐겨보았어요. 조식 식사는 지하 1층에서 즐길 수 있었고요. 일반 15000원, 소인 12000원, 유아는 무료 였답니다.



휴대폰(혜민)182.JPG


한식부터 시작해서 양식까지 다양한 메뉴가 차려졌는데요. 샐러드도 있었답니다. 간단하게 아침 식사하기 좋았는데요. 가성비 갑 호텔 찾는 분들은 골든데이지 호텔 숙박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오션뷰, 한라산뷰로 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고 바다가 시원스레 보이는 루프탑! 식당까지 모두 만족했던 제주도 호텔 같아요 :-)


keyword
작가의 이전글12월 아이랑 제주, 잠수함 투어 및 동물 체험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