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큰구름 Jul 16. 2024

응원금을 받았습니다

영문도 모르게 조회수가 폭발했습니다.

엊그제 갑자기 핸드폰 알람이 폭발적으로 울리더라고요


제가 쓴 글 중

`사람들 만나는 게 싫습니다`라는 글이 있는데

그 글의 조회수가 하루 만에 10000을 돌파했습니다.

어디에 노출이 됐나? 궁금증이 들지만 딱히 알아볼 방법이 없네요

글에 관련된 전공을 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글을 잘 쓰는 것도 아닙니다.

누군가에게 보여주는 걸 목적으로 하는 것도 아니라 많이 부족하더라도 꾹 참고 올리고 있는데

이런 관심이 처음이라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그리고..

 

응원금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글을 올리는 목적은 응원금 받아서가 아니라 그 응원금을 보내주시며 적은 댓글 때문이었습니다.


저와 같은 길을 걷던 분이셨고 생업을 위해 8년 전에 그만두시고 다른 일을 하고 계신듯 했습니다.

저의 글을 보시고 본인의 예전이 생각난다며 큰 위로의 글을 써주시며 응원금까지 보내주셨습니다.

글을 읽고 잠시 눈물이 글썽였고 가슴이 먹먹했습니다.

저와 아무련 관련도 없는 분이셨지만 단지 같은 계통에 몸담았다는 공통점으로 제가 쓰는 글에서 본인의 뜨거웠던 예전이 생각나시기도 하시며 저의 힘든 상황을 잘 아시는 선후배? 님이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위로가 되었고 큰 힘이 되었습니다.

살면서 주변 동료들에게 위로와 힘을 전해주는 그런 배우가 되겠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첫사랑 보단 떡볶이가 낫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