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롬톤과 라인 프렌즈의 만남, 샐리 스페셜 에디션

브롬톤과 라인 프렌즈의 두 번째 만남

by 퍼스트스트릿

브롬톤과 라인프렌즈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1년 전 브롬톤과 라인 프렌즈가 브라운 브롬톤으로 나왔다. 1년 후 어떤 만남인지 한번 보자.

BROMPTONSALLY-001.jpg?type=w1200

브롬톤은 1975년 영국에서 시작한 핸드메이드 자전거 브랜드입니다. 런던에서 제작이 되고 있으며 영국 신사처럼 모던한 스타일은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번 라인 프렌즈는 샐리가 브롬톤과 만남이다.


image.png?type=w1200
brompton_sally_edition_tile_pc_01.jpg?type=w1200

자전거는 샐리를 닮아 귀엽고 화끈한 색상인 옐로우 컬러와 블랙, 특히 메인 프레임의 컬러는 브롬톤 역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조합이다. 또한 프레임에 샐리의 컬러를 표현한 브롬톤 블랙 에디션 파츠가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BROMPTONSALLY-07.jpg?type=w1200

여기에 샐리 에디션만의 특별한 구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롬톤 S백과 핸들바에 장착 가능한 샐리피규어, 샐리 배지, 샐리 스티커, S백 샐리 플랩까지, 이 모든 것이 브롬톤 샐리 스페셜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BROMPTONSALLY-08.jpg?type=w1200

전 세계에서 250대만 가질 수 있는 고유번호가 새겨진 메탈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브롬톤과 라인 프렌즈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샐리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브롬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컬러 조합에 유니크한 액세서리까지, 소장 가치가 충분하죠. 영국 런던에서 100% 수작업으로 제작합니다. 브롬톤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만든 자전거는 단순하면서도 튼튼해 고장이 잘 나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BROMPTONSALLY-006.jpg?type=w1200

브롬톤 X 라인 프렌즈 샐리 스페셜 에디션은 2,550,000원에 라인 프렌즈 스토어에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품절 상태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가 나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