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 오전 10시. 선착순.
비대면 바우처 신청, 성공하기 위한 3가지 방법
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 신청 기간을 놓쳐서 아쉬우셨나요? 그렇다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다가오는 7월 20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 추가 모집이 시작되거든요. 모집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청 대상: 중소기업(장애인·여성기업을 제외한 기존 수요기업은 재신청 불가)
신청 기간: 2021년 7월 20일(화) 오전 10시 ~ 예산 소진 시까지(선착순)
신청 방법: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에서 온라인 신청
소식통에 따르면 이번 비대면바우처 추가 모집 예산은 3만 개 회사로, 총 1,200억 규모라고 합니다. 그동안 모집 기회를 놓쳐 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 혜택을 받지 못하셨다면, 이번엔 놓치지 말아야겠죠? 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 추가 모집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미리 준비해야 할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지난 3월 비대면 바우처 모집 당시 2,000억 원 예산이 단 3일 만에 소진되었습니다. 접수 첫날에는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웹사이트가 다운되기도 했죠.
이번 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 추가 모집도 만만치 않은 경쟁이 예상됩니다. 추가 모집이어서 예산 규모가 줄어든 만큼 하루 만에, 길어야 이틀 정도면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니 여유가 없습니다. 당일에 신청하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지금 캘린더에 등록해두세요. 7월 20일 오전 10시입니다.
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 신청하려면 미리 준비해야 할 서류들이 있습니다. 당일에 제출 서류가 없어 당황하지 마시고, 미리 준비해두면 좋겠죠? 수요기업 선정은 최종 제출 완료한 순서대로 검토됩니다. 서류를 미리 준비해 빠르게 제출 완료하세요. 서류가 신청일 기준 최근 1개월 이내에 발급되었는지 미리 체크하세요.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대표자 및 기업) / 신청일 기준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분
법인등기부등본 / 신청일 기준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분
4대보험사업장가입자명부(직원이 신청할 경우에 한함, 대표자가 직접 신청 시 생략 가능) / 신청일 기준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분
장애인기업확인서 또는 여성기업확인서 / 해당하는 경우에만 제출
가입 절차에서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부분이 운영기관 선택과 사업 활용 계획입니다. 운영기관은 어떤 기관을 선택하더라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사업 활용 계획은 미리 작성해두고 복사-붙여넣기 하는 것이 좋겠죠? 대비 없이 갑자기 적으려면 당황스러울 수 있으니까요.
우선 사업 활용 분야는 flex가 속해 있는 재택근무(협업툴)을 포함해 나머지 1곳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비대면 바우처를 어떤 분야에서 어떻게 활용할 예정인지 200자 이상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flex를 활용해 비효율적이었던 인사 업무를 디지털화하고 업무 효율성과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적어주시면 좋겠죠?
이미 수요기업인데 flex를 도입하지 않으셨다고요? 그렇다면 이번 기회에 비대면바우처 혜택으로 flex를 도입해보세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많은 조직이 이미 flex를 도입하고 새로운 HR을 경험하고 있답니다.
혹시 선택이 망설여지신다면, 아래 링크를 좀 더 살펴봐주세요!
사람과 조직의 문제를 해결하는 HR 인사이트가 궁금하다면?
새로운 HR의 시작, fl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