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이피는마을 Jun 27. 2017

공간에 생기를 주는 옐로 인테리어

셀프 컬러 테라피하기


사람의 눈에 보이는 컬러는 보는 사람의 신경 

및 정서에 변화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테리어를 할 때에도 

색을 잘 고려해서 해야 하는데요! 

여러 색 중에서도 노란색은 신경계와 심장, 

근육을 강화해주고 신장과 간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오늘은 노란색을 이용한 

옐로 인테리어들을 살펴볼게요!

원목가구와 함께 매치하기

원목 가구들과 노란색을 함께 배치하면

 소박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마치 동화 속에 나오는 집 같은 느낌이네요~ 

부분적으로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기

부엌의 타일과 화분, 과일 그릇, 

조명 등 부분적으로 노란색을 사용해 

통일감을 주었네요! 이 외에는 원목 혹은 

하얀색으로 깔끔하고 생동감 있어 보여요~

차분한 색들과 함께 연출하기

차분한 청록색, 파란색 계열과 함께 

노란색을 사용하니 앞서 보았던 

통통 튀는 생기발랄한 느낌과는 또 다르네요! 

조금 더 차분하고 고급스러워 보여요~

파스텔 계열 색들과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노란색은 분홍색, 민트색 등 부드러운 

파스텔 계열과도 잘 어울리죠! 

부드럽고 캐주얼하게 연출되네요~ 

키치 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시도해보셔도 좋겠어요!

파스텔 계열 색들과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위 사진 속에서는 투톤의 파스텔 계열로 칠하고

이 외에는 원목과 흰색과 검은색으로 

깔끔하게 연출했네요! 마치 방에 봄이 

찾아온 것 같아요~

무채색 계열 인테리어에 포인트로 사용하기

검정, 흰색 등 무채색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도시적인 느낌을 줬네요!

요즘 유행인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겠어요!

지금까지 옐로 인테리어들을 살펴봤어요!

전체적으로 통통 튀면서 공간에 생기를 

더해주는 인테리어가 많은 것 같네요~

 어떻게 보셨나요?


✔매일매일 자유로운 쇼핑 정보 & 세일 정보✔
✔오픈 채팅방 함께하기  ✔

 >>https://goo.gl/dPkP0x


매거진의 이전글 부동산 집 계약 전 꼭 알아야 할 7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