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이피는마을 Mar 28. 2017

수납+인테리어, 똑똑한 벽 선반 인테리어

다양한 선반 인테리어


허전한 벽과 부족한 수납공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인테리어 방법이 있죠! 

바로 선반을 설치하는 것인데요~! 

다양한 디자인의 선반을 공간의 콘셉트와 맞게 설치하고

 디스플레이하면 벽을 더욱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오늘은 다양한 선반 인테리어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액자를 올려놓은 거실 선반 

소파 뒤 허전한 벽 부분에 원목 선반을 설치하여

액자와 칠판 등을 얹어 감각적으로 연출했어요~!

액자 프레임과 선반의 재질이 같아 잘 어울리죠~?

원목 선반과 화분으로 내추럴하게 연출

원목 선반을 2단으로 설치하고 

2층에는 화분을, 1층에는 다양한 물건들을 수납했어요~! 

1층까지 내려오는 담쟁이 덩굴이 

선반을 더욱 내추럴하게 연출하네요!

주방 선반 설치하기

항상 고민되는 주방 수납도 선반으로 해결해보세요~!

조리대 벽에 선반을 설치하여 전자레인지,

각종 양념, 식기, 레시피북 등을 수납했어요! 

조리대가 훨씬 깔끔하고 아늑해 보여요:-)

지그재그 모양의 선반으로 코너에 포인트 주기

지그재그 모양의 선반으로 코너에 포인트를 줬어요!

흔하지 않아서 개성 있으면서도 

디자인이나 재질이 심플하여 

어디에서나 잘 어울릴 선반이네요~! 

브론즈 재질의 프레임으로 모던한 선반

브론즈 재질의 프레임이 있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선반이네요! 

로즈골드 색상의 프레임 덕분에

여성스러운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왠지 저 매니큐어들과

함께 있으니 더욱더 돋보이는 것 같지 않나요?

벽거울 아래에 선반을 설치해 활용도 높이기

벽거울 아래에 거울 프레임과 

같은 재질의 선반을 설치하여 활용도를 한껏 높였어요! 

빗이나 간단한 화장도구 등 거울을 보면서 

많이 찾는 물건들을 놓으면 좋을 것 같네요~!

선반 사이에 조명으로 분위기 내기

선반과 선반 사이에 꼬마전구를 걸어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했네요~! 선반 위에

 올려진 빈티지한 소품들과도 어우러져 

보다 감성적이고 느낌 있는 책상이 됐어요:-) 

이런 책상 너무 갖고 싶어요..

셀프 설치도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선반으로 한 

인테리어에 대해 살펴보았어요~ 전 마지막 선반 사이사이

조명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유용한 인테리어 정보 함께해보세요↓

http://bit.ly/2hAmIQ3



매거진의 이전글 2017 DIY 리폼 박람회 정보 및 안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