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이피는마을 Mar 29. 2017

일상에서 즐기는 테이블 스타일링 7가지

간단한 소품으로 분위기 전환하기


평범한 식탁도 특별하게 만들어 줄 테이블 스타일링!

테이블 위의 화룡점정인 센터피스,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테이블 트리, 

꽃 한 송이를 얹어 더욱 특별하게 연출하는 케이크까지! 

간단한 소품으로 식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테이블 스타일링을 살펴볼게요~

냅킨과 나뭇가지로 접시 위를 풍성해 보이게

테이블에 세팅되어있는 접시 위에 

냅킨을 리본으로 묶고 나뭇가지와 독특한 스푼으로 

밋밋할 수 있었던 식탁을 풍성하게 연출했어요~ 

세련된 식탁이네요 ^^ 

원목 받침으로 자연적인 느낌을 한껏 낸 식탁

원목 받침 위에 컵받침, 촛대 등도 

원목 재질로 맞추어 자연적인 느낌을 한 껏 냈어요! 

촛농이 녹아 떨어진 초와 초록 화분까지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식탁 중앙을 꽃으로 구분하기

온 가족 혹은 여러 친구들이 함께 하는 

다이닝 식탁에서 식탁 중앙에 꽃줄기로 

포인트를 주면서 구분했어요! 

그릇과 꽃, 컵이 분홍색 계열이라 부드러워 보여요~!

하얀색으로 심플하지만 세련되게 연출한 식탁

다소 평범하고 밋밋하게 보일 수 있는

 흰 식탁보와 그릇인데 가벼운 패턴의 냅킨과 나뭇가지, 

그리고 화병을 놓아서 포인트를 주었네요~!

전체적인 화이트톤과 블랙 커트러리:-)

봄처럼 화사한 연두색 포인트 식탁

봄처럼 화사한 식탁이네요~! 

연두색 냅킨과 레몬으로 포인트를 준 

테이블 스타일링이에요~!

꽃도 연두색과 하얀색으로 통일해주었네요~!

투명 화병에 꽃가지를 꽂아 동양적으로 연출 

전체적으로 투박하고 심플한 테이블 위 

투명 화병에 꽃가지를 하나 꽂아 

동양적인 느낌으로 연출했어요!

도자기로 만든 듯한 찻잔들도 잘 어울리네요!

검은색과 분홍색으로 고급스럽게 연출한 식탁

연한 분홍색 식탁보와 검은색 화병에 꽂아 놓은 

연한 분홍색 꽃 등 전체적으로 세련된 검은색과 

분홍색이 잘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우아한 식탁을 연출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평범한 식탁도 특별하게 바꿔주는 

테이블 스타일링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조그마한 식기들의 변화로도 

세련된 분위기를 마음껏 연출할 수 있는 테이블 스타일링

엄청 매력적이지 않나요~?


↓유용한 인테리어 정보 함께해보세요↓

http://bit.ly/2nzgD8Y


매거진의 이전글 수납+인테리어, 똑똑한 벽 선반 인테리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