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리안X포커스미디어 월간 세미나 안내드립니다. (10/1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데이터전략팀의 강리더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종종 저희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과 데이터 기반 타겟 편성 사례를 소개드렸었는데요. 데이터분석가 커뮤니티인 ‘데이터리안’에서 더 상세한 과정과 사례들을 소개드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안내 드리려고 합니다.
근 몇년 간 퍼포먼스 향 매체 집행에 많이 집중하면서 Mass 타겟을 향한 메시지 전달에 대한 관심은 비교적 줄었었죠.
하지만 최근에는 브랜딩 광고를 통해 퍼포먼스 효율을 높일 잠재 고객을 확장하는 데에도 관심이 커지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포커스미디어는 지난 5년 간 일 1천만명 커버리지와 4회 이상 만나는 채널로 빠르게 성장했는데요. 타겟의 매체 선택권이 다양해지고, skip형 광고 등 소비하려는 콘텐츠에 방해를 덜 받고 싶어하는 타겟의 니즈를 고려했을 때 “거주 공간에서 매일 마주한다”, “시선이 갈 수 밖에 없는 곳에서 정보를 제공한다“라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가는 것 같습니다.
체감하기에도 주목도가 큰 채널이다보니, 데이터전략팀에서는 옥외광고라는 한계를 넘어 다양한 효과 측정 방법도 고안하고 고객 세분화 방법도 날로 고도화할 동기 부여를 많이 받고 있어서 다양한 성과를 낼 수 있었는데요.특히 이런 분들이라면 이번 강연에서 더더욱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어 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패널 토크를 통해 평소 옥외광고와 오프라인 마케팅에 대해 질문 주신 내용들도 답변드릴 예정인데요!
많은 신청과 사전 질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데이터와 함께 뜻 깊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