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범한츈 Dec 09. 2016

애플 컴퓨터 클래식 컨셉 애플워치 스탠드

내가 좋아서 하는  엘라고 w3 개봉기

애플워치를 사면 살게 넘나 많다. 특히 줄질을 많이 해야하기에 나머지 것들은 최대한 안쓰는게 좋다는 생각에 애플워치 스탠드는 처음부터 포기한 아이템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내 눈앞에 나타난 애플 캄퓨터 클래식 모양의 애플워치 스탠드!!! elago w3라고 명명된 이 아이템은 보자마자 이건 사야되!!!! (아래 포스팅은 그냥 순수 덕질로 포스팅된 것입니다)



개봉기

마치 클래식 애플 컴퓨터를 축소하여 놓은듯한 상품 포장에 한번 놀라고! 오픈!!!


제품감촉

물컹물컹 고무재질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싼 재질은 아니었다 약간 탄성력 좋은 고무 느낌이다

깨알같은 애플 패러디


애플워치와 결합

설명서가 없어서 이걸 어떻게 충전기랑 넣을까 고민하다가 나는 원래 이런거 잘 못하는데 애플모양새를 하고 있어서인지 번뜩!!! 거꾸로 집어넣고 왠지 하단부에 공간이 있어 길게 만들어진 충전기 줄을 구겨 넣었다


꼭맞아 떨어짐


완성샷
넘나 이쁜 것


구매팁

현재 엘라고 사이트에서 배송료 무료 행사를 하고 있으며 확실치 않지만 생일을 12월이라고 뻥을 쳤는데 할인 쿠폰 3천원이 들어있어서 14900원이 정가인데 11900원에 겟!!! 배송도 다음날 바로 왔다. 참고들 하시길!! 이 스탠드를 보고 애플워치를 사고 싶다는 지인분들이 많았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사는 세상이 애니메이션 속이라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