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범한츈 Dec 29. 2016

칫솔 or 00 품은 스티키몬스터랩(sml) 캐릭터

내가 좋아서 하는 리뷰

이런 캐릭터 따위에게 빠질지는 몰랐지만, 마누라가 참 좋아하는 캐릭터 스티키 몬스터 랩,  우리 집에는 이 스티키 몬스터랩 인형도 있고, 소주도 있다. 스탠드고 갖고 싶어 해서 조마조마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상품이 재고가 없는 것 같다.  



이번에는 스티키 몬스터랩에서 페리오 치약과 함께 콜라보해서 칫솔을 내놓았다. 이마트몰에서 주문했는데 (물론 나 몰래) 신나게 뜯어보던 아내는 경악했다. 왜냐면 ㅋㅋㅋ 업체에서 택배 상자 안에 뽁뽁이도 없이 달랑 제품 두 개를 배송해줘서 팔이 다 잘려서 왔기 때문이다. (우여곡절 끝에 다시 반품과 구매를 반복하여 어렵게 집에 도착한 칫솔)


나도 모르게 스티키 몬스터랩에 빠져들었는지, 흐뭇흐뭇했다. 

너무나 귀여운 것... 



요리조리 살펴보다가 흠 칫솔만 안고 있기에는 뭔가 부족해 보여서 호기심에 이것저것 꽂아보기 시작했다.



ㅋㅋㅋ 애플티브이 리모컨을 꽂아보기도 하고...



이것이 카카오프렌즈와 스티키 몬스터랩의 콜라보!!



내년 새해에는 돈 좀 많이 벌게 해주세요.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묘한 스티키 몬스터랩 캐릭터!!


*본 리뷰는 제가 그냥 좋아서 하는 리뷰로 업체로 어떠한 금품 +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애플 컴퓨터 클래식 컨셉 애플워치 스탠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