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님달님 Sep 17. 2021

내가 잘 하는 것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아는 것을 소재로 동화를 썼다.

이 동화를 썼을때 일을 해야하는 상황이었다.

일을 하게 되면 글을 쓰지 못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생각만 했던 것을 쓰기 시작 했다. 단 시간에 술술 써졌다. 그 와중에 일은 물 건너갔다.

거의 결말 부분에서 막혀 나중에 써야지 생각했다.

미완성이지만 글쓰기 모임에 글을 가지고 갔고 의견을 듣고 쓰자고 생각했다.

역시나 뾰족한 수가 나오지 않았다.

아는 것을 쓴다고 글이 술술 써지는 것도 아니고 잘 쓰는 것도 아니다.

그래도 나름 나에게 의미가 있었다.

초고라도 완성하고 수정을 해야하는데 딱히 떠오르지 않는다.

작가의 이전글 그림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