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님달님 Dec 07. 2015

행복한 글쓰기

.....

내가 글을 쓴지도 5년이 되었다.

결코 적지 않은 세월...

처음 시작은 열정이 굉장했었다.

그다음은 자신감이 있었고 다음은

고통이 있었다. 그리고 찾아 온 좌절감 이 모든 것을 겪고 나니 행복함이 왔다. 비록 내가 보잘 것 없어도 여기까지 왔으니 자랑스럽다.

12월이 되니 여러가지 생각이 든다.

올해 안되면 내년 될때까지 포기 하지 말자.

작가의 이전글 어떤 그리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