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님달님 Mar 03. 2016

기다림

두근두근

공모전 발표가 내일이다. 개별연락은 오늘 저녁에나 너무 늦으면 내일 오전에 준다고 한다.

기대하지 않는대도 두근거림은 어쩔 수 없다.

다른 때는 이런 적이 없다.

이번 작품은 이제까지 쓴 것중에서 내가 제일 마음에 든 작품이다. 그래서일까 우체국 가는 발걸음이 무거웠었는데 이번엔 가벼웠다.

약간의 설렘도 있었다.

한달이 넘게 걸린 심사 그만큼 신중하고 어려운일이 문학 심사평 아닐까 생각이 든다.

해마다 쓴 고배를 마셨는데도 심란한 마음은 어쩔수 없다.

잊고 계속 쓸 수밖에 없다.

소재는 일상에서 흔한 소재일 수밖에 없다. 그러나

다르게 보는 눈이 있어야 한다는 글을 본 적이 있다.

다르게 보는 눈 어려운 일이다. 나는 내가 글을 쓰는 이유를 생각해 봤다. 그러나 특별한 이유는 없다. 단 하나 그저 글 쓰는 것이 좋아서다.

좋은 소식이 왔으면 좋겠지만 안와도 어쩔수

없고 한번 쓰고 말 것이 아니니 계속 쓰는 수밖에 없겠지. 그래도 이제는 결실을 맺어야하는 때가

아닌가 싶다.

오늘은 도서관에 가서 수정이나 해야겠다.


작가의 이전글 오디오 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