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님달님 Mar 17. 2016

독서지도

책을 어떻게 읽어야 할까

오늘 두번째 독서지도 수업을 들었다.

나의 목적은 글을 쓰기위해 수업을 신청했다.

그러려면 문예창작이나 아동문학 창작을 들어야 하지만  도서관에서 하는지라 창작이 없었다.

그래서 아동독서지도사 과정을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더 재밌다.

그동안 내가 책을 잘못 읽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공부를하면서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었다.

내가 쓰는 것도 동화이기 때문에 딱이다.

독서지도이기에 모든 문학을 다 배우는게 마음에

들었다. 내가 다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 문학

점점 마음에 드는 수업이다.

글쓰는 수업도 나중에 한다.

설렌다. 오늘은 독서교육의 중요성을 배웠다.

누구나 아는 말이지만 실천이 중요하다.

작가의 이전글 기다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