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예성 Mar 15. 2022

비영리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2

컨퍼런스 안내 

2022년 비영리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2 컨퍼스에 초대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이런저런 고민들과 데이터들을 연결하여 

3개년 동안 비영리 모금 기관의 웹사이트에서 수집된 7000천만 데이터와 30개 단체의 SNS 팔로워수 518만 에서 찾은 트렌드를 준비했습니다. 


컨퍼런스 신청하기





DAY1   

3월 24일 목요일 오후 2시


7천만 방문자 데이터와 40만 후원자 데이터 기반한 트렌드


30개 단체들의 4개년 기관명 검색량 트렌드


요일별 x 시간대별 퍼포먼스가 가장 높은 시기는?


DAY1. 컨퍼런스 시간표


국내 유일, 실제 유저 데이터에 기반하여 분석한 의미 있는 결과를 현장의 담당자분들께 공유드리고 비영리 디지털 마케팅 생태계의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고자 합니다. 우리가 가진 데이터로도 분석할 수 있는 분석 인사이트와 비영리단체들의 전체적인 흐름을 바탕으로 여러분들의 디지털 모금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는 모금 통찰력을 놓치지 말고 함께 얻어가세요!








DAY2

3월 25일 금요일 오후 2시


5개 소셜미디어 팔로워 수 기반


4개 분야의 비영리섹터 비교분석


518만 팔로워



연간 게시물 포스팅 분석


DAY2. 컨퍼런스 시간표


2021년도 30개 NGO 단체들의 518만 팔로워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 비영리단체들의 소셜미디어 운영 현황과 인기 게시물의 특징 등 한 해의 흐름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7500만이라는 숫자가 빅데이터 축에도 들 수 없지만 비영리 분야에서는 빅데이터로 불릴 만큼 앞으로 더 나아가야 할 방향이 많은 영역이죠! 꼭 빅데이터가 아니어도 다양한 데이터 이야기들을 통해 비영리단체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흥미로운 결과를 공유합니다. 



컨퍼런스 신청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