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50% 할인!
KT는 자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되돌려주기 위해서 KT 멤버십이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CGV 영화예매나 배스킨라빈스, 에버랜드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레샵에서 실제 제품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실제로 도움이 되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를 시작했습니다.
KT 멤버십은 실제로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VIP라서 한 달에 영화를 한 편씩 무료로 보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에이리언 커버넌트를 보았는데 인공지능의 위험성(?)을 다시 한 번 확인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는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데 5월 달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반값에 먹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한 달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앱은 멤버십 카드의 역할도 동시에 수행합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에서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정보와 함께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 관련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의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는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한 달에 한 번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차별하지 않는 혜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KT에서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를 홍보하기 위한 배숙희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세대의 차이를 유쾌하게 풀어냈는데 시청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lJzW82M-U0
배숙희 동영상은 무한애정 할머니와 무한까칠 손자의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표현했습니다. KT 멤버십을 통해서 관계를 개선하는 내용이 핵심인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가족이라고 하더라도 관계의 단절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실제로 사용자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KT 멤버십은 상당히 유용합니다.
5월 달에 진행되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를 이용해서 우리들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파인트의 가격은 7,200원입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에서는 배스킨라빈스는 물론이고 뚜레쥬르나 뽀로로파크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 5월 가정의 달에 적합한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의 혜택을 자세하게 살펴보면 뚜레쥬르 30%와 CGV 4천원 그리고 뽀로로파크 60% 할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뚜레쥬르를 주로 이용하는 편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KT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뽀로로파크와 아쿠아플라넷 하린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풍갈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KT 멤버십은 테마파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40%, 롯데월드 40~50% 서울랜드 50% 등의 할인을 제공하는 데이트 용도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KT 멤버십은 실제로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고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의 경우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뽀로로파크나 뚜레쥬르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5월 가정의 달에 사용하면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그럼 KT 가입자라면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2를 반드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