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핏을 살리는 간단한 방법!
우리들의 지갑 속에는 현금을 비롯해서 신용카드와 각 종 멤버십 카드 등이 수납되는데 옷을 얇게 입는 여름에는 바지핏을 해치는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카드들을 통합하고 싶지만 서로 다른 혜택들 때문에 어ㄸ너 카드를 휴대할지 고미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머니와 다양한 신용, 체크카들을 하나로 통합한 스마트카드 KT 클립카드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클립카드가 개발된 배경은 간단한데 신용과 체크카드 그리고 멤버십카드들을 하나로 통합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하나의 카드만 휴대해도 결제와 적립이 가능하고 바지핏도 살릴 수 있습니다.
KT 클립카드는 일반적인 신용카드와 동일한 형태로 디자인이 되었고 전면에 배치되어 있는 화면을 이용해서 카드 정보를 확인할 소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한 번 충전으로 3~4주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클립카드에는 2개의 버튼이 내장되었는데 신용카드와 멤버십 카드를 전환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카드 자체에서 결제와 적립카드를 변경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KT 클립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들을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비씨카드와 롯데카드 그리고 하나카드에서 사용할 수 있고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KT 클립카드는 각 종 멤버십카드들도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카드를 이용해서 결제와 적립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신용카드를 분실하면 엄청난 귀찮음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래서 KT 클립카드에는 잠금 기능이 내장되어서 혹시 모를 분실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KT 클립카드의 등록과 결제와 적립 내역은 CLIP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같은 서비스와 차이가 나는 부분은 스마트폰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KT 클립카드는 최대 20장의 신용과 멤버십카드들을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평소에 두꺼운 지갑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옷을 얇게 입는 여름에 바지핏을 살리고 싶으신 분들에게 KT 클립카드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