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은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통신사에 가입해서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통신사에서 멤버십을 통해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는 사실을 잘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KT 더블할인 멤버십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더블할인 멤버십을 이용하면 G마켓 5천원 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혜택이 제공되는데 다양한 서비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KT 더블할인 멤버십을 이용하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4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과 같이 무더위가 계속되는 여름에 적합한 혜택입니다.
CGV의 영화도 동반 1일을 포함해서 최대 8,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데 더운 계절에는 야외보다는 시원한 극장에서 데이터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문화 혜택도 제공되는데 브로드웨이 42번가를 절반가격에 관람할 수 있습니다. 사실 뮤지컬은 가격이 비싼 편인데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괴짜전도 50% 할인혜택과 함께 엽서도 한 장 제공됩니다. 현대 미술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적합한 전시회라고 생각되었습니다.
KT 멤버십에 신규 제휴사들이 추가되었는데 우선 카쉐어링 서비스인 딜카를 주중에서는 2만원 그리고 주말에는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미묘의 경우에는 롯데렌탈에서 운영하는 렌탈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 다양한 상품들을 5천원에서 1만원 정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KT 더블할인 멤버십을 이용하면 한 달에 한 번 다양한 서비스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7월달에 제공되는 G마켓 쿠폰이나 CGV 영화 할인 혜택들은 실제로 도움이 되는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서 KT 가입자라면 한 번 혜택들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