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영댕이 Aug 01. 2018

2018 KT 5G 워터 페스티벌 후기

야구는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포츠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직관하는데 요즘과 같이 더운 날씨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KT위즈파크에서는 5G 워터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는데 워터 슬라이드와 워터캐논으로 보다 시원하게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5G 워터 페스티벌에는 어떤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5G 워터 페스티벌은 대부분 외야에 있는 KT 5G 키즈랜드에서 진행되는데 더운 여름 시원하게 아이들과 함께 야구를 관람하기에 좋은 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5G 워터 페스티벌의 핵심은 워터 슬라이드라고 할 수 있는데 45m 길이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워터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오면 외야 잔디석으로 내려오게 됩니다. 타본 분들의 전언에 의하면 생각보다 스릴이 넘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전 요원들이 준비하고 있어서 안전하게 탈 수 있습니다.

KT 5G 키즈랜드에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 워터 캐논을 이용해서 ON이라는 글자 안에서 공을 옮기면 선크림이 상품으로 제공됩니다.

옆쪽에는 트램펄린이 준비되어 있는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기구 중의 하나입니다. 참고로 일정키 이하의 어린이만 탈 수 있습니다.

안쪽에는 에어컨이 설치된 공간이 준비되어 있는데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조금 더 시원하게 아이들과 놀 수 있습니다. 

외야 잔디석에서는 선베드가 설치되어 있어서 조금 더 편안하게 야구 경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잔디석은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썬베드의 뒤쪽에는 쿨링 포그가 설치되어 있어서 시원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약간 젖을 수 있으니 여분의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KT 위즈파크에 7월 28일날 방문을 했는데 이날은 이국종 교수님이 시구를 담당했습니다. 참고로 KT의 팬이시라고 합니다.

이날은 LG와 경기가 진행되었는데 역전의 역전을 거듭했기 때문에 상당히 경기가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11:10으로 승리했습니다. 

KT의 득점이나 안타나 나오는 순간에는 워터 뮤직쇼가 진행되는데 온몸이 흠뻑 젖을 정도로 많은 물이 쏟아집니다. 그래서 시원하게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https://tv.kakao.com/channel/2908835/cliplink/388436725

2018 KT 5G 워터 페스티벌은 앞으로 8월 4일과 5일 그리고 9일과 10일에 진행이 됩니다.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할 여름휴가 장소가 고민인 분들은 날짜에 맞춰서 KT 위즈파크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funfunhan.com/2475937


작가의 이전글 KT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 정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