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아들아 명심하거라, 잘사는데 필요한건 따로있다.

뜨거운 에세이 신간



자세한 책정보


yes24 링크

교보문고 링크






매순간 생존을 고민하게 되는 세상,

비상식이 힘이 더 쎄보이는 세상에서

상식에만 의존해 행복하기란

참 쉽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


.


.


이런 세상에 아들을 초대한 아빠로서

무거운 책임감이 항상

있을 수 밖에 없었는데요.


.


.


.


� 운 좋게도 저는 과거 10년간 남녀노소

각양각색의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같이 문제 해결해보는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


.


.


그리고 그간 겪은 상식과는 다른 현실에

대응하면서 어떻게든 더 행복해지기 위해

실험했던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


.


.


�️ 성인이 되는 친구,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친구,

결혼을 고민하는 친구,

육아를 고민하는 친구,

퇴사-창업을 고민하는 친구,


.


.


.


누구든 세상에 대한 

배신감,막막함을

조금씩은 경험할거라 생각해요.


.


.


.


훗날 제 아들들이 컸을 때도

예외는 없겠지요.


.


.


.


� 솔직히 저는 언제든 제가 

세상에서 사라질 수 있다 

생각하고 사는데요.


.


.


.


아들이 커가며 접하게될

이해하기 힘든 세상에서

혹시나 제가 곁에 없어도

중심을 잡고 잘 살기 위해 해주면 좋을

메세지들을 차곡차곡 책에 담아

출간하게 되었어요.


.


.


.


✨12/13 북토크도 있고 한동안 책관련

활동을 하면서 독자분들 

뵙게 될 것 같아요.


북토크 신청하기 클릭

북토크 신청하기 클릭

북토크 신청하기 클릭


(선착순 30명 무료)


뵙고 편하게 대화 나누겠습니다!


#책읽고궁금한부분은 인스타그램 DM 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shintaesoon



#미리축하감사합니다.

#당신덕분에완성할수있었습니다.




자세한 책정보


yes24 링크

교보문고 링크




작가의 이전글 [마감 주의] 콘텐츠로 진검승부 보는 사람들의 이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