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iNtO MY eYE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의기쁨 Dec 04. 2015

Change

나부터 Change!

과연 내가 변할 수 있는 걸까?

지금까지 그렇게 살아왔는데?


내 개인적인 생각은 머리가 크기 시작하면 그때는 잘 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변화가 무서워서인지 아니면 변화는 것 자체가 귀찮은 일인지 잘 모르겠지만 적어도 나는 그렇다.

나는 그래서 생각을 Change 했다.


나 자신이든 상대방이든 누군가를 바꾸려고 설득하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그냥 그대로를 받아들인다.

그랬더니 이유 없이 미웠던 그 사람들도 다르게 보이더라....


T-Pain... 좋다 좋아~~

참 좋아한다. T-Pain...

근데 이 오토튠이 좀 거시기하다. 내가 알기론 이거 때문에 Jay-Z랑 디스전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T-Pain의 음악은 좋긴 하지만 그의 성공에는 분명 유명 래퍼들의 피처링에 있지 않나 싶다.

뭐.... 좋은 건 좋은거다.

매거진의 이전글 Incomplete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