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펀픽 Nov 27. 2018

17시간 연속재생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미포 i17'


커네스트 미포(mifo) i17




놀랍도록 긴 연속재생시간, 'mifo(미포) i17'



빠른 기술의 발전으로 불과 얼마 전 까지만 해도 무선 기술을 이용한 기기들은 생소했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 이제는 우리의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있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 그 중 대표적인 케이스라고 할 수 있는데, 오늘은 아직 블루투스 이어폰이 낯선 사람들에게 추천 할 만한 커네스트의 백헤드형 무선 이어폰 ‘미포 i17’을 소개한다.




커네스트 미포(mifo) i17 – 구성품


미포 i17 본품 / 이어팁 umbrella shape( L 2EA, M 2EA, S 2EA, XS 2EA) / 집게 / 이어팁 cylindric(L 2EA, M 2EA, S 2EA) / 충전 마그네틱 케이블 / 설명서


이어팁과 함께 집게가 동봉되어있어, 이어팁을 넣고 빼기가 용이하고 작은 이어팁 빼기가 수월하다.





커네스트 미포(mifo) i17 – 디자인


크기



콤팩트한 크기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인체공학적인 3D 설계로 인해 통증 없이 귀에 밀착되어 부담을 덜어주고,
함께 동봉된 다양한 크기의 이어팁을 이용하면 귀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포 i17 이어폰은 백헤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헤드 뒤쪽에는 마그네틱이 장착되어 있어 분실을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리하게 휴대도 가능하다.


디자인

메탈릭한 이어폰 헤드와 블랙&그린의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이미지를 준다.


무게




매우 가벼워 휴대성이 좋으며 목에 걸거나 귀에 착용하고 있어도 부담이 가지않는 가벼운 무게이다.




커네스트 미포(mifo) i17 – 스펙



-     블루투스 5.0 : 구버전에 비해 장애물 투과나 안정성이 월등히 좋아져 전송속도와 연결거리가 2배 증가했다. 또한 연결거리가 20M로 타사 제품보다 긴 연결거리를 자랑하며 블루투스 이어폰 특유의 끊김 현상이 거의 없다.




-      HIFI : 원음에 가까운 음으로 재생되므로 음질이 굉장히 좋고, 깊은 사운드 표현이 가능해 가격대비 음질이 꽤나 좋은 편이다.





-      마그네틱 : 이어폰 헤드 뒤쪽에 장착된 마그네틱으로 인해 분실방지가 가능하고 휴대하기 좋다.




-      반 자동 마그네틱 충전 : 동봉되어 있는 충전 마그네틱 케이블을 이어폰 충전 마그네틱 부분에 맞춰 붙여주면 충전이 되고, 반자동이라 사용이 편하다.





-      배터리 : KC인증을 통과한 140mAh의 고품질 배터리를 사용해서 배터리 수명이 길고 배터리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커네스트 미포(mifo) i17 – 기능


-17시간 연속 재생 가능

17시간에서 최대 20시간까지 연속재생이 가능해 잦은 충전이 필요 없다.



-완벽한 최고 방진방수 등급 IP68

최고방진등급인 6등급으로 미세먼지나 이물질을 완벽하게 차단하며, 최고방수등급인 7등급으로 수심 1m에서 20시간 동안 완전히 침수되어도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버튼 컨트롤



이어폰 줄에 달린 컨트롤 버튼으로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아도 볼륨, 트랙, 통화까지 컨트롤이 가능하다.

컨트롤 버튼 중 ‘○’ 버튼을 1회 누를 경우, 전화 받기/ 전화 끊기 / 음악 재생 / 음악 정지가 가능하고, ‘○’ 버튼을 2회 누를 경우 수신 거절 / 재다이얼 기능이 가능하다.
 
음량을 키울 때는 ‘+’버튼을 1회, 음량을 줄일 때는 ‘-’버튼을 2회 누르면 된다.
 
‘○’버튼을 1초동안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3초동안 누르면 전원을 끌 수 있다.




-시리(siri),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


컨트롤 버튼의 三 버튼을 2초이상 누를 시, 시리와 구글 어시스턴트를 실행 할 수 있다.




-양쪽 통화



대부분의 제품들은 통화 시 한쪽 이어버드에서만 소리가 나오지만, i17의 경우 스테레오 통화를 지원하여 양쪽으로 원활하게 통화가 가능하다.



17시간 연속, 명품 사운드의 재생
‘커네스트 미포(mifo) i17’



현재 시중에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이 나와있지만, 17시간 연속재생, ip68등급의 완벽 방진방수 스펙이 가격대비 유일한 제품이다.
스타일리쉬한 초소형 이어폰의 돋보적인 디자인이지만, 기능도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장점들로 가득해 가성비 이어폰을 찾고 있다면 ‘커네스트 미포(mifo) i17’ 제품을 추천한다.
‘커네스트 미포(mifo) i17’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는 링크를 통해 이동 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스펙 및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커네스트 공식스토어, G마켓, 옥션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http://bit.ly/2S9J35M


▲위 링크 클릭 시 커네스트 미포(Mifo) i17 상세페이지 및 구매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완전 방수 메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커네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