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두손컴퍼니 이용 고객에 배송비 할인 서비스 제공
두손컴퍼니와 페덱스, 국내 이커머스 중소기업 지원 강화 위해 협업
세계 최대의 특송 운송 회사 페덱스(FedEx)와 빠르게 성장 중인 풀필먼트 스타트업 두손컴퍼니가 중소기업 지원 강화를 위해 협업합니다.
페덱스와 두손컴퍼니의 제휴는 소매업체들에게 페덱스 서비스의 편리한 이용 및 2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대한 전 세계 배송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와 더불어, 두손컴퍼니의 모든 신규 및 기존 고객은 페덱스 배송 할인과 매력적인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은데요.
또한, 페덱스는 두손컴퍼니와 함께 웨비나를 개최해 통관 처리, 물류 업체 지원과 통관 규제 이해, 해외 진출 기회 활용, 이커머스 풀필먼트 관리 등에 대한 지침과 배송 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두손컴퍼니는 작년 초 네이버 외 주요 투자사로부터 누적 10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를 완료했으며, 매년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 중인데요. 온라인 업체들은 두손컴퍼니의 이커머스 셀러 특화 물류 서비스인 품고(poomgo)와 프로젝트성 전문 물류 서비스인 두윙(do-wing)을 통해 공급망 관리(SCM)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페덱스 익스프레스 코리아 (FedEx Express Korea) 채은미 지사장은 "페덱스는 중소기업이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당사의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두손컴퍼니의 고객들이 페덱스의 일류 배송 서비스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간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이 한국 중소기업들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진출 기회를 잘 활용하고 비지니스를 성장시키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두손컴퍼니 박찬재 대표는 "이번 페덱스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두손컴퍼니 고객사들에게 신뢰도 높은 해외배송 서비스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된다"라고 말하며 "이번 계기를 통해 두손컴퍼니의 서비스 범위를 더욱 확장하여 해외 진출을 원하는 고객사들의 물류 업무를 적극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두손컴퍼니 (https://www.dohands.com/)
두손컴퍼니는 이커머스 셀러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류 스타트업이다. 국내 풀필먼트 시장이 태동하기 전인 2015년부터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를 운영해온 퍼스트 무버(first mover)이며, 매년 2배씩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고 있다. 시리즈 A 투자 이후 물류센터 확장, 시스템 고도화에 집중하여 풀필먼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토탈 물류 솔루션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준비중이다. 또한 ‘비즈니스를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소셜 벤처로써, 스몰 비즈니스의 인프라 부족, 일자리,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참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