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퓨처플레이 FuturePlay Mar 09. 2021

퓨처플레이도 #고고챌린지에
동참합니다!

#고고챌린지 #친환경 #탈플라스틱 #캠페인


퓨처플레이도 #고고챌린지에 동참합니다!

퓨처플레이가 요즘 핫한 패션 플랫폼 '브랜디'의 지목을 받아, 탈 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퓨처플레이 인턴분들과 함께 :)


고고챌린지란?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SNS 캠페인으로, 환경 보호를 위해 일상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한 가지'와 '할 수 있는 한 가지'를 다짐하고 다음 릴레이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의 챌린지입니다. 


사무실에서 일회용 컵 대신 개인용 텀블러 사용하기 

무분별한 플라스틱 폐기물 줄이기


위와 같은 약속을 실천할 것을 다짐하며, 퓨처플레이는 앞으로 건강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의미 있는 발걸음을 내딛겠습니다. 






이번 챌린지에는 퓨처플레이에서 열일 중인 인턴분들께서 참여해주셨는데요. 퓨처플레이에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지, 한 분 한 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 (퓨처플레이 인턴 파이팅!)




지영 

Business Planning Team 인턴 지영입니다. 퓨처플레이는 새로운 업무를 계속해서 시도해볼 수 있는 환경인 것 같아요. 이번 고고챌린지에도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 텀블러를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재민

Investment Group (IG) Team의 Investment 인턴 재민입니다! 퓨처플레이에서 제 주된 업무는 IG팀을 도와, 투자 검토 대상 스타트업의 시장성 / 비즈니스 모델 / 경쟁사 등에 대한 리서치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스타트업 투자씬에서도 환경보호를 도모하는 기업들이 많이 등장하는 상황인데요. 고고챌린지에 참여하여 환경보호에 조금이나마 동참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민정

Creative Team 인턴 민정입니다. 저는 현재 브랜딩 업무와 영상, 포스터, 홈페이지 등 다양한 매체의 디자인 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업계에서도 '친환경'이 큰 이슈입니다. 그동안 친환경 운동에 대하여 막연하게만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텀블러 사용 등과 같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작은 행동으로 친환경 운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뜻깊었습니다.


승우

BG/IB Team의 인턴 승우입니다. 저는 만도 테크업 플러스 3기 홍보 및 모집, 모빌리티 스타트업 업계 리서치 작업을 맡고 있습니다. 퓨처플레이의 화목하면서도 효율적인 기업 문화에 감명받았고, 요즘 너무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동참한 고고챌린지가 성행하여 환경보호 실천을 알리는 데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철호

People Experience Team 인턴 철호입니다. 제 주된 업무는 퓨처플레이에 딱 맞는 마피아들을 모시는 일과 내부 마피아들이 안정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인사 운영 시스템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자유롭지만 동시에 책임감도 뒤따르는 환경 속에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이번 고고챌린지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길 희망합니다.


주연

Communication Team 인턴 주연입니다. 저는 퓨처플레이와 포트폴리오사를 널리 알리기 위한 언론 홍보 및 콘텐츠 기획/제작 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누구보다 열정적인 퓨처플레이 구성원분들을 보며 매일 조금씩 성장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번 고고챌린지를 통해 일상 속 작은 실천이 지구를 지키는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출처 : flaticon




다음 챌린지 참여 주자로 퓨처플레이의 포트폴리오사인 아래 세 기업을 지목하겠습니다 :)


1. 마린이노베이션 (https://www.marineinv.com/)

: 해조류의 추출물과 부산물을 사용하여 친환경 소재의 제품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2. 슈퍼키친 (http://www.superkitchen.co.kr/)

: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가정 간편식을 판매하는 스타트업입니다.


3. 더플랜잇 (https://www.theplanteat.com)

: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순 식물성 대체 식품을 개발하는 식품 기술 기업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처음이었던 모든 순간을 기억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