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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James Chang Nov 13. 2021

제품이 아니다. 소비자(end-user)와 사랑에 빠져

사업 또는 장사에 실패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어이없는 것은 아마도 자신의 제품/상품을 너무도 사랑한 나머지 실패라는 결과에 다다르는 것이라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오해는 하지 마십시오. 본인의 제품을 사랑하지 말라는 이야기는 절대 아닙니다.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사랑은 직장이던 사업이던 일을 함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것임에는 틀림이 없 니다. 저는 그저 고객, 혁신, 목적의식 등과 같은 영역에서의 우선 순위를 한 번 생각해 보자는 것입니다.


(전문... https://wp.me/p9Dy6I-1i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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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임스장 #JCLEADERSHIP
#제품사랑 #혁신 #소비자사랑 #소비자관리 #사업성공 #주인의식

#성공이요구하는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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