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만원 이상 ~ 100만원 이상 꿈의 항공권들 소개
10~60만원대의 항공권은 지난 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s://brunch.co.kr/@gakugo/141
60~100만원
60-100만원대 항공권이라면, 지구상에서 플라이트그래프 검색 항공권으로 못 가는곳은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항공권 가격이 상당한 남미는 물론 아프리카 그리고 짧게나마 세계일주를 경험할 수 도 있습니다.
올 하반기 플라이트그래프를 뜨겁게 달궜던 배낭여행의 로망 페루 리마 항공권 입니다. 대란 수준의 가격으로 여전히 많은 이들이 일정을 찾고 있습니다. 참고로 위의 항공권은 2018년 추석에 떠날 수 있는 항공권으로 휴가를 최소로 사용하고 다녀올 수 있으며 아직 좌석에 여유가 있습니다. 16일의 일정이므로 페루 , 볼리비아 코스 정도는 무난히 돌아볼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서울 – 런던 – 마드리드 – 리오데자네이루 // 보고타 – 마이애미 -도쿄 -서울 90만원대
서울 – 런던 – 마드리드 – 리오데자네이루 // 보고타 – 마이애미- 도쿄 – 서울 보기만 해도 설레는 여행지들을 한데 모아둔 항공권 입니다.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유럽에서 남미로, 남미에서 유럽을 통해 일본을 여행하고 돌아오는 항공권입니다. 런던 / 마드리드 / 마이애미 스탑오버를 통해 대도시를 여행할 수 있고, 보고타 – 리오데자네이루 구간은 배낭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설레는 항공권이 90만원대에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억하시나요? 충격적인 가격의 세계일주 항공권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이항공권 역시 70만원대로 발권이 가능하다는 사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100만원 이상 항공권
100만원 은 100만원 이상은 색다른 매력을 갖는 항공권들입니다. 정말 가기 힘든 곳을 가는 항공권과, 편한 좌석과 프리미엄 서비스는 덤이고 보너스 여행을 할 수 있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서울 – 칸쿤 – 하바나 – 멕시코시티 – 서울 110만원대 항공권
아에로멕시코를 통해 여행자들이 가장 가고싶은 여행지 가운데 하나인 쿠바 – 하바나를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싸고 편하게 가기 힘든 곳 중 대표적인 곳이 쿠바의 하바나입니다. 북미 최고의 휴양지 칸쿤과 멕시코시티 스탑오버를 추가해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스탑오버 만으로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이므로 육로 간 이동등의 고민을 덜 수 있습니다.
장시간 비행이 부담인 분들이라면 프리미엄이코노미 좌석은 어떨까요? 알리탈리아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은 설연휴기간 여름휴가 기간인 초성수기에도 120만원대에 예약 / 발권 가능합니다. 이코노미 좌석은 찾기도 힘들고 싼 좌석은 더 찾기 힘들때에 의외로 프리미엄이코노미 좌석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심지어 유럽내 이동편은 비지니스로 운영됩니다. 프리미엄이코노미 + 비지니스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여행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항공권에 숨은 덤 여행의 매력은 이제는 누구나 알고있는 사실이겠죠?
오늘은 예산선에 따라 여행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항공권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소개한 항공권들은 플라이트그래프에서 검색 가능한 항공권들 가운데 극히 일부분입니다. 일정도 임의로 잡아둔 항공권들이지만, 여행자들 개개인의 일정에 따라 팔로우온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조금 더 저렴해질 수도 있구요, 더 비싸질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른 이들이 찾아둔 항공권을 참고 해보는 것은 이러한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항공권이 자신에게 맞을 수도 있을 것 입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이러한 여행자들의 경험이 쌓이고 쌓여서 더 나은 항공권을 찾을 수 있는 집단지성 항공권 검색 서비스입니다.
2018년 항공권 검색은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았습니다. 항공권들은 여전히 매력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으며, 여행자들 역시 끊임없이 보물같은 항공권을 찾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플라이트그래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