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각오 Jan 02. 2018

예산대 별 항공권 큐레이팅 2 Feat 2018년 연휴

60만원 이상 ~ 100만원 이상 꿈의 항공권들 소개

10~60만원대의 항공권은 지난 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s://brunch.co.kr/@gakugo/141


60~100만원

60-100만원대 항공권이라면, 지구상에서 플라이트그래프 검색 항공권으로  못 가는곳은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항공권 가격이 상당한 남미는 물론 아프리카 그리고 짧게나마 세계일주를 경험할 수 도 있습니다.

서울 – 리마 왕복항공권 60만원대


올 하반기 플라이트그래프를 뜨겁게 달궜던 배낭여행의 로망 페루 리마 항공권 입니다. 대란 수준의 가격으로 여전히 많은 이들이 일정을 찾고 있습니다. 참고로 위의 항공권은 2018년 추석에 떠날 수 있는 항공권으로 휴가를 최소로 사용하고 다녀올 수 있으며 아직 좌석에 여유가 있습니다. 16일의 일정이므로 페루 , 볼리비아 코스 정도는 무난히 돌아볼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서울 – 런던 – 마드리드 – 리오데자네이루 // 보고타 – 마이애미 -도쿄 -서울 90만원대


서울 – 런던 – 마드리드 – 리오데자네이루 // 보고타 – 마이애미- 도쿄 – 서울 보기만 해도 설레는 여행지들을 한데 모아둔 항공권 입니다.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유럽에서 남미로, 남미에서 유럽을 통해 일본을 여행하고 돌아오는 항공권입니다. 런던 / 마드리드 / 마이애미 스탑오버를 통해 대도시를 여행할 수 있고, 보고타 – 리오데자네이루 구간은 배낭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설레는 항공권이 90만원대에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억하시나요? 충격적인 가격의 세계일주 항공권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이항공권 역시 70만원대로 발권이 가능하다는 사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실화입니까? 70만원대 세계일주 항공권


100만원 이상 항공권

100만원 은 100만원 이상은 색다른 매력을 갖는 항공권들입니다. 정말 가기 힘든 곳을 가는 항공권과, 편한 좌석과 프리미엄 서비스는 덤이고 보너스 여행을 할 수 있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서울 – 칸쿤 – 하바나 – 멕시코시티 – 서울 110만원대 항공권


아에로멕시코를 통해 여행자들이 가장 가고싶은 여행지 가운데 하나인 쿠바 – 하바나를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싸고 편하게 가기 힘든 곳 중 대표적인 곳이 쿠바의 하바나입니다. 북미 최고의 휴양지 칸쿤과 멕시코시티 스탑오버를 추가해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스탑오버 만으로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이므로 육로 간 이동등의 고민을 덜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이코노미 유럽 항공권 120만원대

초성수기 여름휴가 항공권 프리미엄이코노미 120만원대


장시간 비행이 부담인 분들이라면 프리미엄이코노미 좌석은 어떨까요? 알리탈리아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은 설연휴기간 여름휴가 기간인 초성수기에도 120만원대에 예약 / 발권 가능합니다. 이코노미 좌석은 찾기도 힘들고 싼 좌석은 더 찾기 힘들때에 의외로 프리미엄이코노미 좌석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심지어 유럽내 이동편은 비지니스로 운영됩니다. 프리미엄이코노미 + 비지니스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여행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항공권에 숨은 덤 여행의 매력은 이제는 누구나 알고있는 사실이겠죠?

오늘은 예산선에 따라 여행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항공권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소개한 항공권들은 플라이트그래프에서 검색 가능한 항공권들 가운데 극히 일부분입니다. 일정도 임의로 잡아둔 항공권들이지만, 여행자들 개개인의 일정에 따라 팔로우온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조금 더 저렴해질 수도 있구요, 더 비싸질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른 이들이 찾아둔 항공권을 참고 해보는 것은 이러한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항공권이 자신에게 맞을 수도 있을 것 입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이러한 여행자들의 경험이 쌓이고 쌓여서 더 나은 항공권을 찾을 수 있는 집단지성 항공권 검색 서비스입니다.

2018년 항공권 검색은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았습니다. 항공권들은 여전히 매력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으며, 여행자들 역시 끊임없이 보물같은 항공권을 찾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플라이트그래프 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예산대 별 항공권 큐레이팅 1 Feat 2018년 연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