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각오 Jan 22. 2018

[방콕항공권] 세계인의 축제 송크란 항공권 34만원~

4월에 방콕을 가야하는 이유 송크란, 송크란 왕복 항공권 34만원

태국의 방콕은 전세계에서 가장 여행하기 좋은 도시 순위에 늘 빠짐 없이 들고 있습니다. 저렴한 물가 덕분에 작은 비용으로도 풍요로운 여행이 가능합니다. 배낭여행자들의 로망인 카오산로드와 나이트마켓은 방콕이 전세계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입니다.


이러한  방콕이 가장 핫할 때는 언제일까요?  방콕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주저없이 4월이라고 답을 합니다. 특히  4월 중순 새해를 기념하는 태국의 설날 쏭크란은 세계적인 축제입니다. 축제일 전후로 약 10일간은 도시 전체가 축제 분위기입니다.


4월의 방콕은 LCC 항공사들도 특가를 내놓지 않는 시기입니다. 굳이 싸게 팔 필요가 없는것이지요. 그렇다고 비싸게 다녀올 필요는 없습니다. 플라이트그래프에서 매력적인 항공권들을 소개합니다.


1. 베트남항공을 이용하는 방법 ( 베트남 + 방콕 )


베트남항공으로 베트남여행을 하는 방법은 여러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했습니다. 동남아 = LCC 라는 공식을 깨버리기에 최적인 항공권 입니다. 이 베트남 항공으로 방콕을 다녀오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베트남항공은 스탑오버가 무료입니다. 따라서 방콕을 가기전 호치민 – 하노이 에서 스탑오버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콕과 베트남간 출도착이 다른 항공권으로 찾아본다면 다낭에서도 스탑오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항공권을 보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방콕 왕복 항공권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339042

송크란이 열리는 시기인 4월 13~15 시기에 방콕에 머무르는 항공권 입니다. 딱 송크란만 노리는 이들을 위한 항공권으로 일정 1-2 일정도로 근교의 도시 파타야 정도 다녀오기에 좋습니다.


2) 방콕 + 베트남 스탑오버를 이용한 항공권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339307

송크란이 열리는 시기는 방콕에 있고, 돌아오는 귀국편 스탑오버를 이용해 호치민을 여행하는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은 하노이에서도 스탑오버 가능합니다. 여유 있는 일정이라면 출국 / 귀국편 모두 스탑오버를 이용해 베트남 + 방콕의 맞춤 항공권도 가능합니다.


3) 방콕 + 베트남 구간 다구간 항공권을 이용하는 경우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339358

방콕에서 송크란을 즐기고 호치민에서 출국하는 항공권 입니다. 이 항공권의 장점은 귀국시에 호치민 출발이기 때문에 베트남의 휴양지 다낭을 무료로 스탑오버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방콕 - 호치민 구간에는 버스로 이동 가능하며, 중간 국가인 캄보디아 여행은 내키시면 다녀오시면 됩니다. 여유있게 10일로 잡은 이유는 이렇듯 자유로운 여정을 꾸려 여행자의 취향에 맞출수 있기 때문 입니다.


2. 에어마카오를 이용하는 방법 ( 방콕 + 마카오 )

에어마카오 역시 방콕을 여행하기에 좋은 항공권 입니다. 역시나 출도착시에 마카오를 스탑오버 할 수 있습니다.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337693

송크란 기간동안 방콕에 머누는 항공권 입니다. 출국편 / 귀국편 모두 스탑오버 할 수 있지만 귀국편의 스케쥴이 좋지 않아서 귀국편에 스탑오버를 한 항공권 입니다. 상당한 기간동안 최저가 좌석이 있기 때문에 앞 뒤로 일정을 늘려서 여유로운 여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3. 홍콩항공을 이용하는 방법 ( 홍콩 + 방콕 )

홍콩여행에 관심이 잇다면 홍콩항공을 선택하면 됩니다. 출국편 귀국편에 각각 홍콩 스탑오버 할 수 있으며 이시기의 홍콩은 늦봄 - 초여름에 해당하는 시기로 여행을 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339512

출국편에 스탑오버를 선택한 항공권 입니다. 송크란 기간 전 홍콩에서 꽉찬 3일간의 여행을 즐기고 방콕으로 떠날 수 있습니다 일정 조절을 통해 홍콩 일정을 놀려 마카오 까지 다녀오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제는 세계인의 축제로 발전한 송크란 축제가 열리는 방콕에 가는 방법은 이처럼 다양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항공권도 그 중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방콕을 가는 다양한 방법은 팔로우온 서비스를 이용해 보기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특가항공권] 성수기 몰디브를 60만원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