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따띠 Jul 02. 2021

외출을 위한 계획

껌을 주어보았다...!!












































































한입먹고

언니 나가는 소리 들리는거 같은데?  

한입 또 먹고

갔나?

마저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가 만든 슈나우저 이모티콘이

출시되었어요><

카카오 이모티콘샵에

'슈하!슈나티콘'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멍멍이의 경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