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 목록
앞의 4개의 글에서 대략 e커머스에서 매출을 올리기 위한 기본적인 방법들을 정리해보았다. 여기서는 e커머스 사업을 하면서 관심을 가져야 하는 지표들을 요약 정리해보자.
- 상품 수
- 상품 가격
- 상품별 순 방문자수(UV)
- 상품별 방문자수
- 상품별 페이지뷰(PV)
- 구매 전환율(상품수)
- 구매 도달률(상품 상세 > 구매)
- 상품 상세페이지 유입 경로
- 고객수
- 신규 고객수
- 순 방문자수(UV)
- 방문자수
- 객단가
- 주문 고객수
- 구매 전환율(고객수)
- 재방문 비율
- 체류시간
- 유입 경로
- 이메일 반응률
- SMS 반응률
- 모바일 Push 반응률
- 이메일 구매 전환율
- SMS 구매 전환율
- 모바일 Push 전환율
- 고객 이동 경로
- 페이지 클릭 위치
- 로그인 시점
취소선 처리한 것들은 앞에서 잠깐이라도 언급되었던 것들이다. 내일부터는 여기 리스트로 정리된 지표들을 하나씩 정리해보자.
* 지표는 내 맘대로 추가되거나 삭제될 수 있다. 따지지 말자.
그리고 중요한데 없으면 댓글 달아주심 추가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피곤하다.
To be continu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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