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래기술 프리패브 목조주택 공간제작소입니다.
벌써 2020년 6월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전문가에 의하면 이번 여름은 2020년이 역대급 더위로 예상하고 있다는데요, 여름철에는 덥고 눅눅해서 불쾌지수도 오르는데, 오늘은 미리 대비하는 여름 인테리어를 통해 주택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따라오세요!
여름인테리어 시 소품의 소재를 바꾸는 것만으로 밝은 여름인테리어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린넨 재질이나 러그 또한 라탄이나 얇은 면 소재로 바꿔준다면 끈적한 공기를 쾌적하게 변화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꿀팁으로는 침구류를 시원한 여름 소재의 린넨, 인견, 모달 등으로 바꿔준다면 통기성이 좋아 땀을 빠르게 식혀주므로 뽀송한 잠자리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철과 같이 더운 날 시원한 느낌을 주는 블루 컬러를 이용하여 여름인테리어를 하면 좋습니다. 일례로 2020년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색은 클래식블루로 차분하면서 안정적인 색감이 매력적인 색상입니다. 무더운 여름, 블루나 그린 계열로 컬러만 교체해 주어도 눈이 시원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벽지를 새로 도배하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여 가구나 쿠션 등에 사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겠죠?
여름인테리어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플랜테리어인데요, 플랜테리어란 플랜과 인테리어의 결합어로 식물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뜻합니다. 식물의 싱그러움은 여름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특징입니다. 거실이나 선반에 화분을 두어도 멋들어진 여름인테리어가 완성되며 액자 등 소품과 함께 활용하면 이국적이면서 생동감 있는 분위기마저 자아내니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앞으로 시작될 여름. 두려워하지 말고 공간제작소가 준비한 여름인테리어로 시원한 인테리어 하셔서 행복한 전원생활하시길 바랍니다!
7초 건축상담 하러가기 ▶ https://c11.kr/ggbrunch
공간제작소 완공영상 보러가기 ▶ https://c11.kr/gg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