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래기술 프리패브 목조주택 공간제작소입니다.
오늘은 前 건축가의 정성이 듬뿍 담긴 경기도 용인시 26평 단층전원주택을 소개합니다! 서울과 멀지 않은 곳에 자리잡은 이 보금자리에는 서울과는 달리 조용하며 쾌적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공간제작소는 매매업체나, 리모델링 업체가 아닌 프리패브 공법으로 목조주택을 짓는 신축 업체입니다! 그럼 바로 용인 단층전원주택 이야기 보러 가실까요?
아내만을 위한 스윗한 마음, 언제나 행복이 깃든 보금자리
함께 사는 내 평생의 동반자 아내를 위하여 기존의 주택을 허물고 새롭게 지은 보금자리입니다. 전 건축가였던 건축주님께서는 아내만을 위한 스윗한 마음을 담아 언제나 행복이 깃든 보금자리로 재 탄생했습니다. 아내를 위하여 넓은 텃밭, 꽃밭 그리고 데크와 그늘막까지 직접 뚝딱뚝딱 만드셨다고 합니다! 건축주님의 정성과 함께 공간제작소가 지어 더욱 시너지가 두드러진 용인 단층전원주택입니다.
푸른 나무와 멋스러운 데크와 함께 소박하게 놓여있는 단층전원주택입니다. 주위 풍경이 동적이기 때문에 주택 자체는 화려하지 않고 어느 환경에든 녹아들 수 있도록 깔끔한 외관으로 완성하였습니다. 주택을 대칭을 통해 수평감을 주어 안정감 있는 디자인이며, 데크는 목재와 화이트를 섞어 은은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주택 옆에는 푸른 나무들이 있어 풍경을 꽉 채워 시각적인 효과를 더해주었습니다.
1f_주방 식당_거실_화사하고 밝은 톤의 분위기를 포함
단층전원주택이므로 필요 공간만 쏙쏙 담은 내부는 현관을 들어서면 맞은편으로는 욕실이 보이고 왼 편으로는 거실과 오픈형 주방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실내는 전반적으로 밝은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화이트톤의 벽지를 사용하였으며 바닥 마감재는 밝은 톤의 강화마루로 집 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었습니다. 더불어 주방은 무게감을 잡아줄 수 있는 딥한 그레이 톤을 사용하여 집 안의 분위기가 너무 둥둥 뜨지 않도록 시공하였습니다.
1f_침실_아늑하고 채광이 가득한 침실 공간
단층전원주택답게 아담하지만 실속 있는 공간으로 채워진 내부 공간은 침실 공간이 총 3개이지만 이 중 한 침실 공간은 주말에 방문하는 자녀들의 침실로 꾸며졌습니다. 실용성과 편리성을 모두 잡은 내부는 각 침실에도 적당한 크기의 창을 통하여 어느 공간을 가더라도 충분한 채광과 조망을 확보할 수 있도록 시공하였습니다. 더불어 단층전원주택이기 때문에 관리가 수월하며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공간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사랑꾼 전 건축가셨던 건축주님! 아내분과 함께 앞으로도 행복한 전원생활이 될 수 있도록 공간제작소가 응원하겠습니다! 예비건축주님들도 더 이상 주저 말고 공간제작소와 함께 행복 가득한 전원생활하세요-♡
7초 건축상담 하러가기 ▶ https://c11.kr/ggbrunch
공간제작소 완공영상 보러가기 ▶ https://c11.kr/gg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