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공간제작소 Feb 03. 2022

조립하우스 두 가지 색깔을 가진
멋스러운 전원주택

형형색색 본연의 색깔을 나타내는 주택 단지 사이로 심플한 입면감이 아름다운 주택이 세워졌습니다. 담백한 외관의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조립식하우스는 현장시공을 최소화한 조립식 건축공법으로 불필요한 자재낭비를 줄이며 체계적인 전문성으로 안정감 있는 생활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양평의 자연풍경을 배경으로 자리 잡은 주택은 정사각형 반듯한 형태를 유지하며 어닝으로 규모감을 더해 모던하고 견고한 분위기를 완성하였습니다. 정사각형 외관에 다양한 사각 형태의 창으로 리듬감을 더해 생동감 있는 주택을 표현하였습니다.


흑과 백의 대비와 단정한 지붕선을 강조하여 견고하고 웅장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풍경을 그대로 담은 깨끗한 화이트 컬러

주택의 실내는 화사한 그레이 색으로 은은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고급스러움으로 편안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목조주택은 친환경자재 나무를 사용하기에 피톤치드와 음이온 효과로 쾌적하고 원활한 실내환경을 이룰 수 있습니다.

거실과 연결되는 주방은 아일랜드형 테이블과 ‘ㄱ자형 조리대’로 편리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부장과 하부장은 통일감을 준 인테리어 효과와 더불어 실용적인 실내를 구성하여 넓은 공간감으로 아늑합니다.


간결하고 심플한 디테일을 살린 주택의 실내는 스며드는 자연경관 덕분에 풍성하게 느껴지는 공간으로 온전히 나에게 집중할 수 있고 포근함이 느껴집니다.





사계절 변화하는 자연의 색을 입듯
 특별한 일상을 꿈꾸는 곳

1층과 비슷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지만 공간을 확실하게 나눈 독립성이 돋보이는 2층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그레이 컬러는 다른 컬러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꾸며나갈 수 있습니다. 


가족실은 중심에 있어 편하게 소통할 수 있으며 개인 공간은 안쪽에 위치하기에 프라이빗한 전원생활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2층과 연결된 포치 공간에서는 전원생활의 낭만으로 새로운 일상을 맞이하며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활동이 가능합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공간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데요. 맞춤형 설계로 시공되는 전원주택에서는 층간소음 없이 자유로운 일상을 꿈꿀 수 있습니다.


조립하우스는 최첨단 자동화 설비 시스템으로 오차 없는 재단부터 시공까지 이상적인 생산라인으로 집을 짓습니다. 때문에 정확한 비용 산출로 품질 높은 목조주택시공의 꿈을 실현하실 수 있습니다.

때로는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주며 친근한 추억을 쌓아갈 수 있는 곳 바로 공간제작소의 목조주택입니다. 


전문성을 갖춘 목조주택 전문 시공사에서 보장된 행복을 찾으세요!



건축상담 바로가기  ▶ https://c11.kr/ggbrunch 

조립하우스 완공 영상 ▶ https://bit.ly/3rpH2XK

매거진의 이전글 단독주택짓기비용 솔직한 실제 이야기를 들어보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