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날마다 새롭게 Jul 04. 2022

내가 암환자라고?

먼나라 호주에서 받은 암진단

세상은 별안간 코로나로 발칵 뒤집어지고 모든 일상들이 뒤틀리거나 멈추는 이시국에 나는 먼 나라 호주에서 암진단을 받았다.

사람들은 이럴때 어떻게 할까?

어떤 생각이나 행동들이 가장 현명한 길이 될까?

나는 나의 이야기를 하나하나 꾹꾹 눌러쓴 일기처럼 적어볼까 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