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코더 Sep 11. 2023

부광여자고등학교 진로 독서 캠프 강사로 초청되다.

부평여고 강연

부광여자고등학교에 가다


2023년 9월 2일 부광여자고등학교 진로독서 강사로 초대되었다. 남중 남고를 나온 필자는 난생처음으로 여고를 방문을 했다. (조금 신기했다.)


방학중에 사복을 입은 학생들이 강당에 모여 있었다. 그리고 초대된 많은 작가 분들과 함께 앉아 있었다. 10시부터 약 2시간 각 교실에서 북토크가 진행된다는 안내를 받았다. 



강당 한쪽에는 이러한 책 소개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그리고 특강을 위해 교실로 이동 후에 학생들이 책 소개와 강사 소개를 해주었다. 학생들 소개 잘해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즐거운 특강을 마무리하고 아이들이 평소에 궁금하던 IT 질문들로 가득 채울 수 있었다. 정보보안 개발자, 프런트엔드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퍼블리셔를 꿈꾼다고 하였다. 더 이상 막연하게 개발자가 아닌 구체적인 어떤 개발자가 되고 싶은지 목표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신선했다. 집중해준 학생들과 초대해주신 사서 선생님께 감사를 표한다. 



부광여고 개발자를 꿈꾸는 학생들 모두 원하는 바를 이루었으면 좋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코딩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찍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