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곰기획 Mar 15. 2022

제가 쓴 에세이가 나왔습니다.

<서울이 아니라면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김희주, 도서출판 일토)


책이 나왔어요! <서울이 아니라면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라는 지난 몇 년간 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제일 궁금한 물음을 제목으로 정했습니다. 글을 쓰는 것과 책을 내는 것이 늘 같은 건 아니라서 스스로를 의심하는 시간이 길었습니다. 그래도 가능한 많은 사람에게 가서 닿고 싶은 이야기를 썼어요. 많이 읽어주시고 알려주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현재 포털에서 검색할 수 있고  http://naver.me/5snykdK0  온라인 서점에서는 살 수 있어요. 오프라인 서점은 3월 넷째주 정도로 예상해요.






강원도 여행길에 우연히 들른 모델 하우스에서 덜컥 집을 계약했다. 입주까지 남은 기간은 2년. 기자와 기획자로 10여 년의 경력이 있었지만, 서울이 아닌 곳에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생각하면 답을 찾을 수 없었다. 지역에서 밥벌이하면서 삶의 균형점을 찾으려 애쓰는 이야기이자 흥망성쇠(?)를 담은 에세이. 희망찬 미래를 담보하지 않는데도 왠지 희망차게 느껴진다. 나에게 맞는 삶을 꿈꾸는 사람을 위한 이야기” (출판사의 책 소개글)








작가의 이전글 사람들이 이렇게 다양하게 산다는 걸 아는 게 재밌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