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2020년 플랜테리어!
식물 판매 이야기

by 트렌드헌터 정영민

2020년 트렌드헌터는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2019년 유통에 포커스를 맞췄고,

2020년 브랜딩에 포커스를 맞추어

"식물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통과는 다르게,

어마어마한 마진구조를 가지고 갈 수 있고

우리 브랜드 라는 자부심으로 직원들도

열심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트렌드헌터의

브랜딩 이야기, 정영민대표님 칼럼으로

읽어보시고 좋은 영감 얻어가세요!


https://cafe.naver.com/trendhunting/255372


keyword
작가의 이전글광고비 없이 상품 홍보 대박나는 마케팅 노하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