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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트렌드헌터 정영민 Feb 10. 2021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되는 8가지 전략(상품명 키워드)

스마트스토어 상품명, 카테고리 로직!


트렌드헌터 대표님들 안녕하세요!

늘 든든한 선배셀러, 한친절스텝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운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매출이 생각처럼 잘 나오지 않아

답답하실텐데요.



스마트스토어(구 스토어팜) 상위노출 

로직을 간략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 8가지 전략


1. 상품명 키워드 세팅(세부키워드 적극 활용)

2. 상품명=카테고리 최적화

3. 속성, 태그 키워드 노출

4. 눈에 띄는 썸네일

5.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구성

6. 스토어 신뢰도 높이는 평점, 배송 관리

7. 사진, 영상리뷰 이벤트

8. 외부홍보로 유입량 늘리기



이렇게 크게 8가지로

집념을 갖고 활동해주셔야 됩니다.


여기서 1번 세부키워드는

특히 네이버 검색을 겨냥한 전략입니다.


네이버는 딜이나 행사, 

에이아이템즈가 아닌 경우

거의 대부분 

"검색"을 통해 쇼핑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검색 로직에 뜨기 위해

많은 키워드를 활용하는 전략인데요.


여기서 우리가 체크해야할 점은


1) 세부키워드 최소 5개 세팅

2) 세부키워드의 카테고리 확인


2번을 주의해서 상품명으로

활용해야합니다.


오? 대박 세부키워드다!

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카테고리까지 모두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활용해야 됩니다.


세부키워드란,

검색수는 높은데

상품수는 상대적으로 낮은

키워드를 말합니다.


검색은 많이 하는데

상품이 별로 없으니

아무래도 내 상품이 더 상위에

노출될 확률이 높고, 고객 눈에

띌 확률이 높겠죠?



이런 키워드를 누가 더 많이

확보하느냐 누가 더 잘 활용하느냐에

따라 더 많은 유입을 일으킬 수 있는겁니다.


오늘은,

한친절스텝이 

검색수는 많은데 상품수가 더 적은

즉 경쟁률이 1% 미만인 키워드를

가르쳐드리겠습니다.


단순히 키워드만 나열한게 아니라

최적화 카테고리까지 정리했으니

유용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다음 콘텐츠에서도,

우리 판매자 대표님들께

도움되는 콘텐츠 준비해보겠습니다.


키워드 유용하게 활용하시고

대박나시기 바랄게요!!!!!!



상품보다 월검색수가 훨씬 많은

마법의 세부키워드

(경쟁률 1% 미만) 300개 LIST


종합 카테고리 키워드로

경쟁률이 낮아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에

유리한 키워드 리스트입니다.


해당자료는 1개월에 한번씩 업데이트되며

기존 자료는 삭제되어 빠르게 쓰는 분들에게

유리하게 만들었습니다.


돈 버는 시스템 복제하는 초고수 사업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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