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렌드헌터 정영민 May 05. 2021

나만의 상품을 경쟁력 있게 만드는 방법

온라인 판매자라면 누구든 

'나만의 상품을 런칭하여 브랜딩'하는 것을 

꿈꾸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브랜딩화하는 건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이번 영상에 출연한 박창혁 대표는 

2019, 2020년에 노니, abc주스 등으로 

연간 400억 이상의 판매를 이뤄냈습니다.


리타 노니주스의 경우 

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 4개월만에 

150억의 판매액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18년째 상품을 개발하고 

브랜딩 중인 박창혁 대표는 

정영민tv 구독자분들과의 

사업적 협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https://youtu.be/qUkVWR71sAg

작가의 이전글 공매로 오피스텔, 상가를 반값에 사는 방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