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판매자라면 누구든
'나만의 상품을 런칭하여 브랜딩'하는 것을
꿈꾸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브랜딩화하는 건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이번 영상에 출연한 박창혁 대표는
2019, 2020년에 노니, abc주스 등으로
연간 400억 이상의 판매를 이뤄냈습니다.
리타 노니주스의 경우
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 4개월만에
150억의 판매액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18년째 상품을 개발하고
브랜딩 중인 박창혁 대표는
정영민tv 구독자분들과의
사업적 협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