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은마마 JULEE Aug 15. 2022

돈을 버는 4가지 방법 (5)

전 펀에 이어서...


드디어... 4. Self-Emplyed (자영업/전문직)

나... 산전수전 다 겪었어!


바닥부터... 저 위에 까지 다 있어 보았다고!!!

모든 걸 걸었다!!!!


나의 자본금, 기술, 정보, 경험 그리고 시대의 흐름!!!

심지어 경쟁사 정보 까지!!!

나!! 준비 되어 있다고 !!!!


스스로 자영업자가 되어 세상에 나가려 한다.

.

.

.

돈을 버는 4가지 방법/유형...


전부 다....

나의 방법 대로 표현해 보았다.

.

.

다음편에 이어서



매거진의 이전글 돈을 버는 4가지 방법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